본문

'남자친구' 박보검, 키스를 부르는 겨울 수트핏 어디꺼?

초년생의 풋풋함 벗고 'TNGT'의 네이비, 차콜 그레이, 멜란지 수트로 훈훈하고 이지적인 남자로 변신
패션엔 작성일자2018.12.29. | 2,659  view
키스를 부르는 '남자친구' 박보검의 완벽한 수트핏이 화제다.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8회에서 송혜교는 급작스러운 박보검의 인사이동을 막으려는 고군분투와 태경그룹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해 소송도 불사하겠다는 각오가 그려졌다. 

이와 함께 송년파티인 가면무도회에 참석한 박보검과 송혜교는 쿠바에서의 추억을 생각하며 사랑의 키스가 이어졌다. 

박보검은 송혜교의 사랑이 깊어질수록 풋풋한 사회 초년생의 이미지를 벗고, 송혜교의 남자로 따뜻하면서 완벽한 사회인으로 성장해 가면서 비즈니스맨의 수트룩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남자친구'에서 박보검은 네이비, 그레이, 차콜 그레이 수트 등을 기본으로 지난 8회 가면무도회 장면에서는 브라운 멜란지 수트로 멋진 남친룩을 선보였다. 

특히 박보검은 기본 정장에 지퍼가 있는 넥타이, 머플러 등 실용적이면서도 비즈니스룩에 알맞는 아이템을 접목시켜 자신만의 완벽한 수트핏과 겨울 비즈니스룩을 연출하고 있다. 

▶ 키스를 부르는 가면무도회의 수트핏 '브라운 멜란지 수트'
'남자친구' 8회에서 박보검과 송혜교의 로맨스는 불꽃처럼 화려하게 피어 올랐다.

가면무도회의 송년파티에서 참석한 박보검과 송혜교는 쿠바에서의 추억을 생각하며 서로를 향해 눈빛 짖는 로맨틱한 첫 입맞춤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이날 가면무도회에서 송혜교와의 키스를 부른 박보검 수트는 TNGT의 '브라운 멜란지 울혼방 수트'로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멜란지 컬러가 돋보이는 수트를 착용한 박보감은 브라운 컬러의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에 세련된 수트핏으로 훈훈하고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기에 멋스러운 스트라이프 네이비 드레스셔츠와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넥타이로 세련된 수트핏을 완성했다. 

▶ 비즈니스맨의 완벽한 수트핏 '차콜 그레이 수트'
박보검이 '남자친구'에서 가장 애용하고 있는 수트는 차콜 그레이 수트이다. 

박보검은 극중 초반과 사무실에서는 차콜 그레이 수트로 완벽한 사회 초년생의 비즈니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깔끔한 솔리드 컬러감이 돋보이는 베이직한 차콜 그레이 수트로 직장인으로서의 신뢰감과 안정감, 세련된 이미지의 댄디한 비즈니스룩을 완성하고 있다. 

박보검이 '남자친구' 2회와 7회에서 착용한 차콜 그레이 수트는 사회 초년생의 비즈니스룩의 정석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박보감이 착용한 차콜 그레이는 수트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많이 애용하는 수트로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비즈니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솔리드 컬러의 깔끔한 긴팔 셔츠와 터치감과 보온성을 높일 수 있는 아우터를 함께 매치해 세련된 수트룩을 선보이고 있다. 

▶ 사회 초년생의 밝고 활발함, 이지함까지 살린 '네이비 수트'
박보검이 차콜 그레이 수트와 함께 애용하는 수트는 네이비 수트이다. 

베이직 수트의 기본으로 통하는 그레이나 블랙 수트 보다는 좀더 밝은 이미지의 네이비 수트를 통해 젊고, 밝은 이미지와 함께 세련된 이미지를 동시에 전달하고 있다. 

특히 극중 초반인 2회와 3회에서는 네이비 수트로 사회 초년생의 이미지를 강하게 어필했다. 

사이드 벤트 트임을 더한 싱글 재킷으로 활발함과 캐주얼함을 어필했으며, 노턱 디자인이 슬림하게 떨어지는 팬츠와의 매치를 통해 이지함을 강조했다.

↑사진 = 박보검이 남자친구에서 착용한 TNGT의 '브라운 멜란지 수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박보검이 남자친구에서 착용한 TNGT의 '드레스 셔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박보검이 남자친구에서 착용한 TNGT의 '차콜 그레이 수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박보검이 남자친구에서 착용한 TNGT의 '브라운 실크 넥타이'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박보검이 남자친구에서 착용한 TNGT의 '네이비 멜란지 수트' 상품 바로가기 >>

< 사진 제공 : tvN 드라마 '남자친구' 캡처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