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스트리트 끝판왕' 지지 하디드, 2018 최고의 모노크롬 스타일 25

14,1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지 하디드는 컨템포러리 패션을 주도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 트렌드 세터다. 런던, 파리, 뉴욕 등에서 포착된 지지 하디드의 2018 최고의 모노크롬 스트리트 스타일 BEST 25를 소개한다.

슈퍼모델 지지 하디드는 현재 컨템포러리 패션을 주도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적인 트렌드 세터다. 

런웨이에선 관객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로, 일상에선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스트리트 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다. 

가수 제인 말리크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며 대중들을 헷갈리게 하기도 했지만, 올 한해도 그녀의 놀라운 스트리트 스타일 센스는 변함없이 지속되었다. 

미국의 유명 방송인 욜란다 포스터와 팔레스타인계 재력가 무함마드 하디드 사이의 딸로 태어난 지지 하디드는 태어날때부터 금수저를 물고 태어나 시기어린 시선을 피할 수 없었지만 최근에는 배경에 실력까지 더해지며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고 있다. 

그녀의 동생 벨라 하디드도 패션계를 휩쓸며 모델계 금수저 자매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지지 하디드는 같은 컬러의 세퍼레이트를 함께 착용하는 규칙이 있다. 신경쓰지 않은 듯 세련미를 강조할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실패 확율이 낮은 스타일링 비법이다. 

블랙, 그레이 컬러 중심의 단조롭고 정형화된 모노크롬 스타일에서 벗어나 스트라이프, 패턴 등을 활용하고 과감한 컬러 블로킹의 화려한 모노크롬 룩도 즐겨입는다. 

올해 23번째 생일때 입었던 빛나는 베르사체의 금빛 드레스부터 심플하지만 세련된 레오파드 프린트 부츠에 이르기기까지 유스 컬처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스타일의 현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 

런던, 파리, 뉴욕 등에서 포착된 지지 하디드의 다양한 컬러와 패턴, 액세서리 포인트로 믹스한 2018 최고의 모노크롬 스트리트 스타일 BEST 25를 소개한다.
1. 올해 12월 뉴욕 시내로 외출한 지지 하디드는 오렌지 컬러로 풀착장한 화려하고 섹시한 모습을 선보였다. 노브라에 원-버튼으로 여민 대담한 셔츠와 모스키노의 가죽 트렌치 코트와 크리스찬 루부탱의 앵클 부츠를 매치했다.

2. 지난 9월 뉴욕패션위크 기간에 지지 하디드는 블랙 보디슈트 위에 반짝이는 오프숄더 점프슈트로 시선을 강탈했다. 여기에 샌들과 메시카의 블랙 후프 귀걸이를 매치했다.

3. V 매거진 표지 축하 행사에 참석한 지지 하디드는 청바지에 비치는 옐로 탑을 입고 여기에 오렌지색 힐과 둥근 옐로 미니 백으로 절묘한 모노크롬 룩을 연출했다.

4. 지난 6월 뉴욕 시내로 외출한 지지 하디드는 알베르타 페레티의 플라워 맥시 드레스를 착용, 여성미를 강조했다.

5. 지난 5월 멧 갈라 행사에서 지지 하디드는 베르사체 드레스를 착용하고 여기에 블랙 스트래피 힐과 심플한 드랍 귀걸이를 매치했다.

6. 올해 23번째 생일을 맞은 지지 하디드는 베르사체의 골드 드레스, 동생 벨라 하디드는 애니멀 프린트 드레스를 착용 동반 외출했다.

7. 테니스 여제 세레나 윌리암스의 다큐 영화 '빙 세레나' 시사회에 참석한 지지 하디드는 데릭 램의 머스타드 컬러 팬츠 슈트와 크리스찬 루부탱 펌프스로 모노크롬 룩을 완성했다

8. 후드 티와 블랙 레깅스, 레이스업 스니커즈, 오렌지 백팩을 매치해 캐주얼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연출했다.

9. 오버사이즈 스웻셔츠에 롤업 체크 팬츠를 착용하고 스튜어트 와이츠만의 앵클 부츠에 펜디의 더플 백을 매치했다.

10. 지지 하디드는 스웻슈트를 입고 여기에 리바이스 데님 재킷, 스튜어트 와이츠만 슈즈, 펜디 더플 백으로 공항 패션을 연출했다.

11. 지지 하디드는 스웻셔츠에 산드로 청바지를 입은 심플한 스타일로 뉴욕 시내로 외출했다.

12. 지지 하디드는 가죽 팬츠를 입고 프린트 셔츠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했다.

13. 스트라이프와 체크가 조화된 패치워크 판탈롱 팬츠에 체리 레드 패딩 코트를 매치해 과감한 모노크롬룩을 연출했다.

14. 뉴욕 패션 위크 기간에 지지 하디드는 터틀넥 랩 드레스로 모노크롬 룩을 연출했다. 비대칭 버튼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다이앤 폰 퍼스텐버그 부츠와 스몰 백, 화이트 캣-아이 선글라스를 매치했다.

15. 지지 하디드는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재킷과 프린트 버튼다운 셔츠, 캐주얼한 청바지를 매치한 매니시한 블랙 모노크롬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스튜어트 와이츠만의 블랙 양말 부츠와 미니백을 매치했다.

16. 뉴욕패션위크 기간 동안 팝 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화이트 코트를 입은 지지 하디드는 린다 패로우의 선글라스와 블랙 앵클 부츠를 매치했다.

17. 안나 수이의 크롭 탑과 화이트 진을 입은 지지 하디드는 여기에 격자무늬의 2,600달러(약 292만원)짜리 버버리 트렌치 코트를 매치했다.

18. 지지 하디드는 R올 레드 앙상블로 강렬한 스포티 분위기를 연출했다.

19. 지지 하디드는 선글라스부터 재킷과 더블 백에 이르기까지 모두 펜디 브랜드로 스타일을 마무리 했다.

20. 펜디 마니아답게 지지 하디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펜디 제품으로 모노크롬 룩을 연출했다.

21. 니나 리치의 와이드한 카고 팬츠와 그린 데님 재킷을 입은 지지 하디드는 젠틀 몬스터 선글라스를 매치했다.

22. 동생 벨라 하디드와 외출에 나선 지지 하디는 프라다 가죽 재킷을 입고 여기에 블랙 터틀넥과 스트라이프 팬츠와 컴뱃 부츠를 매치했다.

23. 파리 패션 위크를 마치고 뉴욕에 돌아온 지지 하디드는 체크 재킷과 크롭 탑, 청바지 컴비네이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그녀는 펜디 더플 백과 격자무늬 스카프, 캣-아이 선글라스를 매치했다.

24. 핑크 니트 트롭탑에 핑크 롱패딩 코트, 주름 잡힌 프린트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미니 선글라스를 매치했다.

25. 뉴욕에서 열린 북 파티에 참석한 지지 하디드는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실버 드레스로 결혼식 하객 패션으로 안성맞춤인 엣지있는 모노크롬 룩을 연출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