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설렘주의보' 윤은혜, 연말에 딱!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어디꺼?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멀티 블러셔로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완성

18,4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윤은혜가 '설렘주의보'를 통해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최강자로 떠올랐다. 

5년만에 MBN '설렘주의보'로 브라운관에 돌아온 윤은혜는 스타로서의 삶과 지극히 평범한 인간 윤유정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완성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또 극중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패션과 광채나는 피부 표현에 화려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연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에 방송된 14회에서 윤유정과 차우현(천정명)의 무르익은 사랑이 그려진 가운데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돋보이는 윤은혜의 메이크업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은혜는 그린 컬러 오프숄더 드레스에 화려한 크리스털 드롭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레드 컬러 립스틱과 블러셔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해 완벽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에 성공했다.

이날 그녀의 메이크업을 책임진 제품들은 바로 「시에로코스메틱」의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와 멀티 블려셔다.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의 즉각적인 볼륨업 효과로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만들어줘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석류추출물을 비롯한 10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보습력까지 겸비했다. 

또 지난 10월 새로 출시된 멀티 블러셔는 아이섀도우와 블러셔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젤리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이 눈가와 볼에 가볍게 밀착, 선명하게 발색되어 얼굴에 생기를 복돋워준다. 

말캉한 젤리 텍스처로 가루 날림 없이 밀착력이 뛰어나며,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려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올 시즌 가장 트렌디한 컬러인 카멜리아 오렌지, 와일드 로즈, 재패니즈 로즈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윤은혜가 출연중인 '설렘주의보'는 오는 19일과 20일에 15회와 16회 최종회가 방송된다.

↑사진 = 윤은혜가 사용한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윤은혜가 사용한 '시에로코스메틱' 멀티 블러셔,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MBN '설렘주의보'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