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SKY 캐슬' 김서형, 연말 모임에 딱! 럭셔리 원피스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더블 버튼 장식과 배색 레더 칼라 돋보이는 유니크한 원피스 '주목'

15,1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서형이 'SKY 캐슬'을 통해 저승사자 카리스마를 예고했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은 파격적인 전개와 흥미로운 소재, 그리고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완벽한 합을 이뤄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극중 VVIP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으로 분한 김서형은 그녀만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도시적이고 시크한 이미지와 물오른 연기력까지 더해져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2회에서는 이명주(김정난)의 자살 이유가 밝혀지고, 방송 말미에는 한서진(염정아)이 김주영의 뺨을 때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서형은 깔끔한 올백 헤어스타일에 배색 레더 칼라 장식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원피스로 세련되면서도 차가운 이미지를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서형이 선보인 원피스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버튼 탈착 가능한 배색 레더 칼라 장식으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더블 버튼 구성으로 안정감을 선사하고 전반적으로 핏감을 잡아줘 심플한 실루엣을 자아내며 울 혼방 원단으로 터치감이 부드럽다. 

한편 'SKY 캐슬'은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로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김서형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레더 칼라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JTBC 'SKY 캐슬' 캡처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