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설렘주의보' 윤은혜, 미모 폭발! 광채 피부 만든 화장품 어디꺼?

시에로코스메틱, 윤은혜가 사용한 젤러씨 아카이브 씨씨쿠션 및 스피드 플럼퍼 '화제'

2,0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윤은혜가 물오른 비주얼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불어넣었다. 

5년만에 MBN '설렘주의보'로 브라운관에 돌아온 윤은혜는 스타로서의 삶과 지극히 평범한 인간 윤유정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완성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또 극중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패션과 광채나는 피부 표현에 화려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연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7회 첫 씬에서는 메이크업을 하고 거울 속에 비친 모습을 살펴보며 '예쁘네'라고 혼잣말하는 윤유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해당 장면 속 윤은혜가 사용한 쿠션팩트와 립스틱은 화제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극중 윤은혜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 화장품은 「시에로코스메틱」 제품이다.

윤은혜가 사용한 젤러시 아카이브 씨씨쿠션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 하트 불륨을 완성시켜주며 '시에로코스메틱=쿠션'이라는 공식을 만들어줬다. 

굴곡진 피부 표면에 스며들 듯 촘촘하고 균일하게 펴발려 피부 결점 커버를 해주고 볼륨감 넘치는 수분 광채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특허 받은 3중 밀폐 용기를 사용해 제형의 수분 증발 및 누액을 방지기능도 갖췄다. 

또, 지난달 새로 출시된 '스피드 플럼퍼'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베스트 셀러인 립플럼퍼 라인 신제품으로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되는 고감도 세미 매트 립스틱에 플럼핑 효과를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안색을 화사하게 바꿔주는 '젤러시레드' 컬러와 피부 톤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컬러 '칼리로즈'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윤은혜가 출연중인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 '스타 닥터'와 '연애 지상주의자' 톱 여배우가 각자의 말 못 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윤은혜가 사용한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씨 아카이브 씨씨쿠션,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윤은혜가 사용한 '시에로코스메틱' 스피드 플럼퍼,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MBN '설렘주의보'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