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고아성·우도환·바비, 커머셜한 럭셔리 미학의 진수!

조회수 2018. 11. 22. 12:1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송경아·아이린·이현이·박지혜 등 '샤넬' 행사 참석한 셀럽들의 눈부신 패션 센스
지난 2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성수동 피어59스튜디오에서 「샤넬(CHANEL)」 화인주얼리 '코코크러쉬' 코코랩(COCO LAB) 이벤트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장에는 블랙핑크 제니, 배우 고아성, 우도환, 아이콘 바비, 모델 송경아, 아이린, 이현이, 박지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제니는 과감한 패션으로 '인간 샤넬'다운 포스를 뽐냈다. 복근이 드러나는 블랙 브라탑으로 섹시미를 발산했고, 트위드 재킷과 화이트 하이웨이스트 부츠컷 팬츠를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고아성은 블랙 미니스커트와 화이트 반소매 블라우스로 계절 역주행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투톤 배색 슈즈를 매치해 완벽한 각선미를 더욱 부각시켰다.  

우도환은 올 블랙 룩에 골드 스티치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견장 코트를 매치하며 시크한 감성을 한껏 과시했고, 바비는 스웨그 넘치는 블랙 앤 화이트 룩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외에 송경아는 독특한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를, 아이린은 광택이 돋보이는 블루 팬츠를 완벽 소화하며 톱모델 다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한편, 「샤넬」만의 스타일리시한 퀄트 패턴을 바탕으로 탄생한 코코크러쉬는 심플한 사이로 과감한 시도와 컨템포러리한 감각이 돋보이는 샤넬 화인 주얼리의 대표적인 컬렉션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