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김연아, 올 겨울은 핑크 공주! 화사한 밸핏 다운 애슬레저룩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 여성스런 벨핏 롱다운과 푸터 다운 스타일링 제안

33,2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화사한 핑크 컬러와 벨핏 실루엣이 돋보이는 김연아의 '연아 벨핏 다운' 화보가 공개됐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 한 ‘연아 벨핏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화사한 핑크 컬러와 벨핏 실루엣이 돋보이는 연아 벨핏 다운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다운 재킷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김연아는 화보를 통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하프 기장의 푸퍼 다운으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했다. 이너로 모크넥 티셔츠, 레깅스 등을 매치해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윈터룩을 선보였다.

긴 기장의 구스 롱다운에는 크롭탑과 레깅스를 함께 착용해 김연아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여기에 핑크 컬러의 워킹화로 마무리해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트레이닝 웨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연아 벨핏 다운은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모은 아이템으로, 푸퍼 다운은 최근 열린 사인회에서 김연아가 직접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구스 롱다운은 지난 8월 선보인 퀸즈 패키지 한정판의 구성 제품으로, 선발매와 동시에 200세트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패션엔 이다흰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