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영주' 김향기, 오늘도 예쁨가득! 화사한 프린팅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18. 11. 8. 11:2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레니본, 허리 꼬임 장식, 컬러 배색, 플리츠 디테일이 들어간 프린팅 원피스 '인기 폭발'
배우 김향기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향기 가득한 자태를 선사했다. 

김향기는 6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영주' 언론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바가지 머리를 벗어나 쇄골까지 기른 머리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살린 김향기는 나이에 꼭 맞는 매끄러운 피부 메이크업에 핑크빛 립글로스를 발라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했다. 

특히 김향기는 화사한 컬러감의 프린팅 원피스와 독특한 퍼 장식이 들어간 스트랩 샌들힐을 매치해 특유의 맑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김향기의 상큼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준 원피스는 「레니본(RENEEVON)」 제품으로 컬러 배색과 스커트 옆면의 플리츠 디테일이 돋보인다.  또 허리 앞부분에는 꼬임 장식이, 뒷부분에는 밴딩이 가미돼 활동하기 편하면서 라인까지 잡아준다. 

편, 영화 '영주'는 교통사고로 한 순간에 부모를 잃고 동생과 힘겹게 살아가던 영주(김향기)가 만나지 말았어야 했던 사람들을 만나면서 갖게 되는 낯선 희망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으로 오는 22일 개봉한다.
↑사진 = 김향기가 착용한 '레니본' 프린팅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