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산다라박·곽지영·김원중, 골프 슈트에 푹 빠진 신사숙녀들

조회수 2018. 11. 8. 18:4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톰브라운 골프 캡슐 컬렉션 런칭..젊은 감성의 아메리칸 클래식 골프 슈트룩 '시선 집중'
지난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10 꼬르소꼬모 서울에서 「톰브라운(Thom Browne)」의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 캡슐 컬렉션' 런칭 기념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산다라박, 모델 김원중·곽지영 부부, 태은 등이 참석해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했다. 

이승기는 댄디한 가을 남자의 면모를 뽐냈다. 하프 기장 코트와 슬랙스에 체크 셔츠를 이너로 선택해 포인트를 줬고, 그레이 카디건을 레이어드해 보온성과 멋을 모두 살렸다. 

산다라박과 곽지영-김원중 부부는 셋업 슈트룩으로 트렌디하면서 포멀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산다라박은 톰브라운의 3색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는 화이트 팬츠 슈트로 매니시한 감각을 뽐냈다. 여기에 레드 컬러 양말과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로 더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곽지영은 숏 재킷과 배기팬츠로 구성된 체크 슈트를 멋스럽게 소화했고, 김원중은 그레이 컬러 더블 브레스티드 슈트로 넘사벽 피지컬을 강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톰브라운 골프 캡슐 컬렉션'은 지난해 첫 선을 보였던 테니스 컬렉션을 잇는 스포츠 테마 시리즈로 클래식 아메리칸 골프 유니폼에서 영감 받았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