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깊어진 가을! 트렌디하게 완성하는 '로퍼' 스타일링 Tip

캐주얼한 청바지부터 정장 바지까지 가을 패션 완성하는 로퍼 스타일링

2,9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퇴근길 날씨가 매우 쌀쌀해지면서 가을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 아침 저녁으로 커진 일교차에 옷차림에 대한 고민도 늘어나는 계절이다. 

이탈리아 브랜드 「부젯(Bougeotte)」은 쌀쌀한 계절에 더 센스있고 트렌디하게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로퍼'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캐주얼한 청바지에서부터 정장바지까지 두루두루 어울리는 '로퍼'는 가을 패션의 완성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베이직한 스타일링만으로도 패셔너블하게 보이고 싶다면 '로퍼'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 가을 트렌드인 패턴, 체크와 만난 로퍼 스타일링

올해 F/W 시즌에는 다채롭게 변형된 형태의 ‘체크 패턴’의 제품들이 대거 출시됐다. 특히 이중 삼중으로 겹쳐지는 타탄체크 패턴이 눈에 띄며 여기에 길이나 소재, 단추의 개수로 변화를 주는 등 디테일한 부분들이 강조됐다. 

깔끔하면서도 센스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찾는다면 체크 재킷과 로퍼의 매치에 눈을 돌려보자. 

그레이 계열의 옅은 체크 패턴이 들어간 재킷에 슬렉스를 매치했다면, 로퍼 또한 무채색의 아이템을 선택해 차분하면서도 모던하게 스타일링 해보자. 블랙 로퍼는 어떠한 스타일과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올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 무심한 듯 시크하게, 모노톤으로 코디한 로퍼 스타일링

패셔니스타는 베이직한 아이템에 슈즈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많이 준다. 화려한 의상을 선택하기 부담스럽다면 모노톤 상, 하의에 패턴이 있는 슈즈를 매치해 센스 있는 발끝을 완성해보자. 

올 가을에는 옷장에 하나쯤 가지고 있을 화이트 셔츠나 폴라 니트에 브라운 계열의 로브 코트를 매치하면 무심한 듯 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로브 코트는 남성과 여성의 옷 경계가 무너지기 시작하면서 유행된 스타일로 가운코트와 비슷한 형태를 갖고 있다. 

여유 있는 오버핏 사이즈로 허리끈을 통해 생기는 자연스러운 드레이프는 로브 코트만의 여유와 우아한 실루엣을 느낄 수 있다. 

F/W 시즌에 어울리는 브라운 톤의 코트를 선택했다면, 슈즈는 골드와 블랙 컬러가 믹스된 하운드투스 패턴의 로퍼로 포인트를 주자. 특별한 소재와 패턴의 로퍼는 룩을 한층 세련되게 만들어준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