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청순미 가득! 날씬해 보이는 데님 팬츠 어디꺼?

조회수 2018. 10. 24. 15:4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페쎄」 부드러운 일본산 데님으로 날씬한 스트레이트 핏 '관심 폭주'
배우 김태리가 또 한번 '청바지 여신'다운 자태를 뽐냈다. 

김태리는 지난 22일 오전 해외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독일로 출국, 변함없는 미모와 화사한 웃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이날 김태리는 남자들의 로망, '화이트 티셔츠 + 청바지' 패션을 실현하며 시크함이 물씬 풍기는 도회적인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따뜻한 색감의 테일러드 재킷과 독특한 디자인의 레더 부츠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고, 고급스러운 퀄팅이 돋보이는 체인 숄더백을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김태리가 완벽한 핏을 자랑한 데님 팬츠는 「아페쎄(A.P.C.)」 제품으로 부드러운 일본산 데님 소재를 사용한 중간 밑위의 스트레이트 핏 아이템이며 카라멜 컬러로 탑스티칭 처리를해 유니크함을 선사한다. 

한편, 김태리는 최근 종영한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조선 최고 명문가의 애기씨이자 사대부 영애인 고애신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사진 = 김태리가 착용한 '아페쎄' 스트레이트 진,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김태리가 착용한 '아페쎄' 스트레이트 진,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김태리가 착용한 '아페쎄' 스트레이트 진,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