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안재현, 윈드브레이커·카디건 어디꺼?

'산드로옴므' 트렌디한 윈드브레이커 재킷·트랙팬츠, 스트라이프 카디건 '인기 폭발'
패션엔 작성일자2018.10.23. | 3,354 읽음
배우 이민기와 안재현이 JTBC '뷰티 인사이드'에서 대체불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작으로, 한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과 일년 12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의 특별한 로맨스를 담았다. 

특히 원작과 다른, 남자 주인공의 안면 인식 장애라는 설정은 극에 신선함을 부여했으며 송현욱 PD 특유의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또 드라마 남자 주인공, 이민기와 안재현은 한층 더 물오른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설렘을 불어넣고 있다.
서도재 역을 맡은 이민기는 따뜻한 로맨스 감성에 코믹 연기까지 곁들이며 섬세하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로코킹다운 매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순수한 영혼을 가진 신부지망생 류은호로 완벽 변신한 안재현은 캐릭터 몰입을 위해 몸무게를 8kg 가량 늘렸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훔쳤다.

↑사진 = JTBC '뷰티 인사이드' 6회 속 이민기

지난 16일 방송된 6회에서는 서도재와 한세계의 복잡한 사랑 이야기와 류은호와 강사라(이다희)가 예상치 못한 '썸'을 시작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이민기는 윈드브레이커 재킷과 트랙팬츠로 시크한 스포티룩으로, 안재현은 스트라이프 카디건을 활용한 댄디한 데일리룩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 = JTBC '뷰티 인사이드' 6회 속 안재현

두 배우가 선택한 윈드브레이커 재킷, 트랙팬츠 및 카디건은 모두 「산드로옴므(SANDRO HOMME)」 제품으로 알려졌다. 

재킷은 가벼운 무게와 구김이 잘 나지 않는 소재로 제작됐으며, 지퍼 포켓과 칼라 앞쪽의 후드 디테일로 갑작스런 비나 태양을 피할 때 유용하다. 

트레이닝 팬츠는 옆선 배색 포인트가 들어갔으며 신충성이 좋고 허리 밴딩 처리와 함께 끈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슬릿 지퍼 디테일로 트임 효과를 줄 수 있어 유니크하게 착용 가능하다. 

안재현이 선택한 카디건은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모와 캐시미어 혼용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모던한 코디에 포인트로 좋은 아이템이며, 클래식한 셔츠, 캐주얼한 티셔츠와도 찰쩍 궁합을 자랑한다. 

한편, JTBC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민기가 착용한 '산드로옴므' 윈드브레이커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이민기가 착용한 '산드로옴므' 윈드브레이커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이민기가 착용한 '산드로옴므' 트레이닝 팬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이민기가 착용한 '산드로옴므' 트레이닝 팬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안재현이 착용한 '산드로옴므' 스트라이프 카디건,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안재현이 착용한 '산드로옴므' 스트라이프 카디건,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JTBC '뷰티 인사이드'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떡볶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