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김고은·임현주·김장미, 가을로 물든 클래식한 캐시미어룩

조회수 2018. 10. 4. 13:5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정재호·이규빈 등 '유니클로' 행사 참석..캐시미어 니트로 완성한 5인 5색 가을룩
배우 김고은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진 4명이 명동 일대를 훈훈하게 물들였다. 

4일 오전, 김고은과 '하트시그널 시즌2'의 임현주, 김장미, 이규빈 그리고 정재호는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1층에서 열린 '캐시미어 스페셜 존'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특히 이날 5명의 셀러브리티들은 「유니클로」 캐시미어 니트로 완성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여 주목 받았다. 

김고은은 캐시미어 터틀넥 니트에 올해 트렌드로 떠오른 체크 패턴 슬랙스를 입고 등장해 포근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톤온톤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사진 = '유니클로' 행사 참석한 김고은
임현주는 강렬한 레드 캐시미어 니트와 체크 프린지 스커트를 매치해 데이트룩의 정석을 선보였으며, 김장미는 핑크 캐시미어 니트와 데님 팬츠를 코디한 캐주얼룩을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풀어냈다. 

또 정재호는 캐시미어 니트 안에 셔츠를 레이어링해 댄디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고, 이규빈은 블랙 캐시미어 터틀넥 니트와 코듀로이 팬츠로 뇌섹남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유니클로」 모델로 활동 중인 김고은은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촬영에 한창이며, '하트시그널 시즌2'의 주역들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에도 다양한 광고, 화보, 강연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 = '유니클로' 행사 참석한 임현주
↑사진 = '유니클로' 행사 참석한 김장미
↑사진 = '유니클로' 행사 참석한 정재호
↑사진 = '유니클로' 행사 참석한 이규빈
↑사진 = '유니클로' 행사 참석한 '하트시그널2' 출연진들
<사진 제공: 유니클로>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