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숨바꼭질' 송창의 & 엄현경, 웨딩 스틸 공개..파국 예고?

조회수 2018. 9. 8. 17:5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순탄치않는 결혼 예감..예측불가, 흥미진진 스토리 전개 시청자 '기대감 폭발'
MBC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 송창의와 엄현경의 결혼식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 

극 중에서 두사람은 결혼을 약속한 연인 관계로 등장하며 송창의는 태산그룹의 수행비서지만 성공의 요건을 모두 갖추고 있는 완벽남 차은혁 역할을, 엄현경은 화장품 방문 판매 일을 하는 하연주 역으로 분해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송창의와 엄현경의 결혼식 현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중에서도 남다른 수트핏으로 결혼 턱시도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송창의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아름다움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엄현경의 커플 사진은 탄성을 자아내기 충분할 정도. 

송창의는 남성미 넘치는 어른 남자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청초한 매력이 돋보이는 단정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엄현경은 우유빛깔의 흰 피부와 특유의 비타민 같은 밝은 미소가 시너지를 발휘하며 여신 미모를 입증했다. 

하지만,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이 두 사람에게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암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심각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는 송창의와 서 있기조차 힘들 정도로 무언가에 충격을 받은 듯 보이는 엄현경의 모습에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해야 할 결혼식 이 순탄치 않음을 예고한다.

 한편 최강의 몰입도와 폭풍 전개 그리고 찰진 연기력으로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호평받는 ‘숨바꼭질’은 오늘 밤(8일) 8시 45분에 5-8회가 방송된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