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가을에 빛나는 트렌드 컬러 '바이올렛 & 브라운' 컬러 연출법

베스띠벨리, 가을 컬러로 센스있고 감각적으로 연출하는 컬러 코디 연출법 제안

4,5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새로운 계절이 다가오면 패션에도 변화가 생기기 마련이다. 이때 계절감을 살린 색상의 제품을 선택하면 보다 쉽게 감각적인 패션을 뽐낼 수 있다. 

신원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는 가을 트렌드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우아한 가을 패션, 트렌디한 '울트라 바이올렛'이 정답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블라우스를 착용한다면 트렌디한 면모를 부각시킬 수 있다. 매혹적인 보라색이 눈에 띄는 「베스띠벨리」의 블라우스는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패션을 완성시킨다. 

특히 소매 부분의 퍼프는 우아한 매력까지 살려줘 여성미를 한층 발산할 수 있다. 

여기에 블라우스의 보라색 색감을 돋보이게 해주는 머메이드 디자인의 검은색 치마와 앞 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힐로 몸매 라인을 살려주면 가을 페미닌룩으로 완벽하다. 마무리로 볼드한 주얼리를 매치하면 금상첨화. 

▶ 브라운 색상으로 연출하는 지적인 가을 클래식룩

가을에 어울리는 지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브라운 색상의 치마를 추천한다. 

적당히 긴 기장감의 「베스띠벨리」 치마는 부드러운 색감 덕에 단정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선사한다. 또 앞면 부분의 금장 버튼 장식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해 준다. 

여성스러움을 배가 시키고 싶다면 청순함을 어필할 수 있는 러플 블라우스가 제격이다. 이와 함께 메리제인 구두로 걸리시함까지 연출한 후 마지막으로 체크 패턴 양말을 신는다면 가을과 걸맞은 클래식한 느낌도 살릴 수 있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시즌과 계절이 바뀔 때마다 트렌드 컬러와 아이템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진다”라며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과 가을을 대표하는 브라운 색상을 활용해 누구보다 멋진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