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위켄드, 재결합! 트랙재킷 커플룩 애정행각 포착!

조회수 2018. 8. 28. 10:3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최근 벨라 하디드와 위켄드가 트랙 재킷 커플룩을 입고 키스를 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컷에 포착, 두사람의 재결합이 결국 소문이 아닌 사실로 드러났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날리 없다. 지난해 12월 부터 불거진 모델 벨라 하디드와 가수 위켄드의 재결합 소문이 결국 사실로 드러났다. 

그 증거는 인스타그램의 포스팅만이 아니었다. 두 사람은 귀여운 트랙 재킷을 걸친 애슬래저 커플룩으로 할리우드 크르스로드에서 저녁을 먹으러 가는 것이 최근 목격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두사람은 지난 일요일 로스엔젤리스 호텔 밖에서 공개적이고 열정적인 키스로 공개적인 애정 행각을 벌이며 재결합을 공식화했다.
위켄드는 대담한 레드 컬러블록의 푸마 집업 트랙 슈트를 입었고, 벨라 하디드는 민트 그린 트랙 재킷에 타이트한 쇼츠와 나이키 스니커즈를 매치했다. 

특히 위켄드는 벨라 하디드가 모델로 활동하는 크롬하츠 야구 모자를 쓰고 있었다. 위켄드와 벨라 하디드는 각각 푸마, 크롬하츠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한편 이 커플은 지난 2014년 4월, 교제를 시작해 2016년 11월 결별했다. 이후 위켄드는 셀레나 고메즈를 만나 공개 연애를 즐기다 헤어졌다. 

그러던 지난해 12월, 위켄드와 벨라 하디드가 재결합했다는 보도가 나왔지만, 벨라 하디드는 강력하게 부인했었다. 하지만 이번 트랙 재킷 커플룩으로 둘의 재결합은 공식화되었다.
↑사진 = 지난 2016년 11월 벨라 하디드와 헤어진 가수 위켄드는 셀레나 고메즈와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한편 벨라 하디드는 지난 2016년 11윌 남자 친구인 가수 위켄드(아벨)와의 결별 소식을 목걸이를 통해 표시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그들이 교제하는 동안 그녀는 아벨(Abel) 문자가 들어간 금 목걸이 착용하며 다녔으나 헤어진 후에는 전 남친의 네임 '아벨'을 자신의 이름 '벨라'로 바꾼 목걸이을 착용하며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벨라 하디드는 기자들의 결별 사실에 관한 계속되는 질문에 "우리는 헤어졌지만, 나는 잘 지내고 있어요"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