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박서준, 완벽한 비율 멋진 수트핏! '가을 수트의 장인'

조회수 2018. 8. 21. 16:0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오지아, 데일리룩부터 품격있는 수트룩까지 박서준과 함께한 가을화보 공개
박서준이 누구라도 반하게 만들 완벽한 비욜과 멋진 슬림핏의 가을 수트룩을 선보였다.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전속모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에서 진행된 「지오지아」의 가을 화보는 2030 세대 남성들을 위한 젊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서준은 한층 여유로운 표정과 미소로 「지오지아」의 시즌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으며, 가을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컬러 니트로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부드러운 오트밀 컬러와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셋업 수트로 모던하면서도 품격 있는 수트핏을 자랑했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박서준의 매력은 세대를 가리지 않고 호감을 갖게 만드는 편안함과 친근함에 있다. 이번 시즌, 배우 박서준을 통해 선보이는 「지오지아」의 스타일은 남자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매치 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모던함이 가미된 「지오지아」의 뉴시즌 아이템들은 올 가을, 남성들을 위한 스타일 가이드로 그 역할을 충분히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서준은 최근 종영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한데 이어 차기작으로 영화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의 신작 ‘사자’를 선택해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박서준이 착용한 '지오지아'의 가을 퍼스트수트 세트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