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박보검, 부드러운 듯 강렬한 아웃도어룩...훈훈한 미소, 흔들리는 여심

아이더 2018 가을/겨울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다채로운 매력 발산 '주목'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8.13. | 110 읽음
댓글
배우 박보검이 B컷에서도 감춰지지 않는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전속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2018 가을/겨울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 박보검은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의 가을 아웃도어룩부터 트렌디한 겨울 아우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시크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재킷과 팬츠, 워킹화 등을 함께 매치해 넘사벽 아웃도어핏을 자랑했으며, 훈훈한 애슬레저 룩으로 여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특히 박보검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겨울에도 큰 인기가 예상되는 '박보검 패딩'을 활용한 데일리룩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롱 다운재킷과 티셔츠, 팬츠까지 올 블랙으로 통일해 시크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이트 다운재킷으로 연출한 컨셉에서는 열일하는 독보적 비주얼을 뽐내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또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싱그러운 미소와 여유로운 표정으로 촬영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어 현장 스텝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보검은 오는 11월에 방송되는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평범하지만 행복의 소중함을 아는 '김진혁'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아이더>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