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케이티 홈즈♥제이미 폭스, 우정 끝 사랑 시작! 비치 데이트룩 '달달해'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8.07. | 170,669 읽음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가 최근 LA 비치 데이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우정에서 사랑으로 발전한 이들 커플은 지난해 9월에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할리우드 스타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만큼 귀여운 커플이 있을까? 

지난해 9월 4년만에 열애 사실을 인정한 커플은 LA의 비치 데이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파파라치들의 앵글에 포착되었다. 

케이티와 제이미 커플은 함께 배구를 하며 사랑에 빠져있는 것처럼 보였고 담요 위에 몸을 웅크리거나 혹은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키스를 나누었다.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의 관계는 처음 우정으로 시작되었다. 

톰 크루즈와 이혼한 케이티 홈즈는 이듬해인 2013년 한 행사에서 제이미 폭스와 함께 춤을 춘 것을 계기로 비밀스럽게 사귀기 시작했다. 

그리고 지난해 9월에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케이티 홈즈가 열애 사실을 늦게 공개한 것은 톰 크루즈와 이혼하면서 2017년까지 다른 남자와 공식적으로 데이트할 수 없다는 비밀 서약 때문이었다. 

지난해 9월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서 손을 잡고 거닐며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밝혔지만 최근에는 이들 커플이 헤어졌다는 소문도 나돌았다. 하지만 이번 LA 비치 데이 데이트 사진으로 미루어 볼 때 두 사람은 여전히 잘 지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