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 클루니, 섬머 리조트룩 '원숄더 비대칭 원피스'로 섹시하게!

조회수 2018. 7. 30. 09:2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조지 클루니와 함께 이탈리아 코모 호수에서 휴가를 보고 있는 아말 클루니는 원숄더 비대칭 드레스로 우아하지만 섹시한 섬머 리조트룩을 연출해 주목을 끌었다.
아말 클루니와 조지 클루니 부부가 7월 28일(현지시간) 토요일 이탈리아 코모 호수에서 휴가를 보내는 중에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 등 절친들과의 호수 만찬에 참석하기 위해 보트로 이동하는 포습이 포착되었다. 

조지 클루리는 지난 7월 10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남부 사르데냐 섬에서 스쿠터를 타고 가다 차량과 부딪히는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건재함을 증명했다. 

조지 클루니는 사고 직후 응급실로 이송된 클루니는 한쪽 다리의 타박상으로 전치 20일 진단을 받았으나 곧바로 퇴원해 화제가 되었다.
한편 아말 클루니는 빈티지한 자동차 프린트의 대담한 비대칭 시스 드레스와 네크 스카프를 매치해 우아한 네크 라인을 연출했다. 

특히 큰 키에 어울리는 섹시한 오렌지 색 쇼츠는 긴 다리를 강조해 눈길을 사로 잡았으며 누드 힐 샌들과 작은 메탈릭 클러치 백으로 섬머 룩을 완성했다. 

한편 코모 호수 만찬에 남편과 함께 참석한 스텔라 맥카트니의 스타일도 주목을 끌었다. 그녀는 밝은 레드 점프 슈트에 블랙 힐을 선택했다. 여기에 자신의 2019 크루즈 컬렉션에서 선보인 사슬 장식이 돋보이는 가방을 들고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