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사랑' 윤소희, 화사한 시스루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18. 7. 25. 17:3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레니본, 자수 메시 소재로 제작한 페미닌한 핏 앤 플레어 실루엣 원피스 '인기 폭발'
배우 윤소희가 로맨틱한 마녀로 변신했다. 

윤소희는 2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MBN 수목드라마 '마녀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동화 속 공주님 같은 자태를 뽐냈다. 

이날 처피뱅 헤어스타일로 동안 이미지를 연출한 윤소희는 화사한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시스루 원피스와 스터드 장식이 들어간 블랙 T 스트랩 샌들힐을 매치해 시크하면서 페미닌한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드롭 이어링, 반지 등 액세서리를 착용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했고, 핑크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화사함의 절정을 보여줬다.

특히 윤소희가 선택한 블랙 시스루 원피스는 「레니본(RENEEVON)」 제품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고급스럽고 화사한 자수 메시 소재로 제작한 핏 앤 플레어 실루엣의 원피스로 네크라인 중심에 버튼 디테일이 더해져 멋스럽다. 

또 탈착 가능한 벨트가 있어 더욱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고, 플레어 커프스 포인트의 발랄함과 시스루 소재의 은근한 섹시함이 조화를 이뤄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편 윤소희가 출연하는 '마녀의 사랑'은 과학과 경제 논리가 우선하는 현대에서 멸종하지 않고 버티며 사는 마녀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 세상에 낭만과 로맨스를 찾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25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윤소희가 착용한 '레니본' 자수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레니본>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