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여성들의 특권! 데님 쇼츠와 롱스커트에 어울리는 샌들 스타일링 Tip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7.06. | 8,296 읽음
댓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여성들만의 패션 특권인 ‘데님 숏 팬츠’와 ‘데님 롱스커트’를 착용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때 쾌적한 착화감은 물론 스타일과 조화로운 샌들 하나만 잘 선택해도 손쉽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이에 「클립(CLLIB)」에서는 데님 숏 팬츠, 데님 롱스커트에 어울리는 샌들 선택법을 소개한다. 

▶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 ‘데님 숏 팬츠’에 어울리는 샌들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원한다면 데님 숏 팬츠와 함께 베이직한 샌들로 스타일을 완성하도록 하자. 

네이비 컬러에 크로스 마크 엠브로이더 디테일이 눈에 띄는 샌들은 데님 숏 팬츠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트렌디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특히 옐로우 컬러 크로스 패턴이 밋밋한 디자인에 은은한 듯 멋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다. 

여기에 데님 숏 팬츠, 샌들과 어울리는 오버 핏 티셔츠를 선택해 스트릿 감성의 무드를 연출해 보는 것도 좋다. 블랙 컬러 바디에 로고 포인트가 가미된 오버 핏 티셔츠는 간편하게 세련된 캐주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마무리로 캣츠 아이 프레임의 브라운 선글라스와 트렌디한 네트백 매치하면 스트릿 분위기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걸리시한 매력 ‘데님 롱스커트’에 어울리는 샌들
데님 소재에 길이가 긴 롱스커트로 스타일을 연출한 여성들은 화려한 디자인의 샌들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는걸 추천한다. 

컬러 라인의 와이드한 웨빙 스트랩 디자인이 매력적인 샌들은 데님 롱스커트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특히 화사한 컬러감으로 여성스러운 느낌과 함께 액티브한 분위기를 높여줘 걸리시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데님 롱스커트, 컬러 라인 스트랩 샌들로 포인트를 줬다면 톡톡 튀는 의상으로 스타일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요령이다. 네이비, 옐로우, 화이트 컬러 스트라이프의 티셔츠는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페미닌한 블루 톤의 미니백과 핑크 컬러 시계로 마무리하면 여성미 넘치는 걸리쉬한 데님 롱스커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격공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