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여름엔 역시 화이트! 화이트로 완성하는 여름 스타일링 팁

베스띠벨리, 화이트 원피스로 청순하게 반반지로 발랄하게 화이트 섬머룩 제안

4,57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름은 역시 시원한 '화이트'다. 화이트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 주며 다양한 아이템과 조화롭게 어울려 손쉽게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해준다. 

하지만, 화이트룩이 시원하고 깔끔하지만, 화이트로 스타일을 연출하기가 만만찮은 것이 현실이다. 

신원 여성복 「베스띠벨리」는 여름에 어울리는 화이트 스타일링 연출법을 제안한다. 

▶ ‘화이트 원피스’로 청순한 여성미 완성

청순하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흰색 원피스만한 아이템이 없다. 

가볍고 하늘하늘한 소재의 화이트 원피스는 새하얀 흰색 바탕에 전체적으로 가미된 레이스가 시원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켜준다. 

특히 넉넉한 품과 적당한 길이감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해 여름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에메랄드 색상의 주얼리와 힐 샌들을 활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해보자. 

청순한 화이트 원피스 스타일링에 드롭 귀걸이를 포인트로 더하고, 벨트 스트랩의 깔끔한 검정 샌들을 매치하면 여름 화이트 스타일링의 정석이 완성된다. 

▶ ‘흰색 반바지’로 패션 지수 UP

보는 사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줄 패셔너블한 여름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흰색 반바지는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눈에 띄는 흰색 반바지는 배색 디테일과 밑단 컷팅 디자인이 멋스러움을 더해 아이템 하나로도 돋보이는 여름 패션을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밑단을 접어 롤업 방식으로 입으면 한층 더 시원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을 어필할 수 있다. 

흰색 반바지로 스타일링 했다면 이와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실버 색상의 메탈 시계는 독특한 다이얼이 멋스러워 간단하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마무리로 트렌디한 여름 흰색 바지 스타일링일 원한다면 떠오르는 PVC 소재의 클러치 백을 매치해 볼 것. 

 이에 대해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최근 심플라이프(Simple Life)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모든 색상의 패션 아이템과 잘 어울리는 흰색 아이템의 인기가 더욱 뜨겁다”라며 “화이트 원피스와 반바지를 활용해 올 여름 감각적인 화이트 패션을 시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