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 한지혜, 데일리 오피스룩에 딱! 블루 재킷 어디꺼?

조회수 2018. 6. 18. 16:5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산드로, 테일러드 칼라 돋보이는 시원한 블루 컬러 재킷 데일리 오피스룩 인기
배우 한지혜가 압도적인 연기와 패션 센스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았다. 

한지혜는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효섭(유동근)의 둘째 딸이자 의대 출신 엘리트 싱글맘 박유하로 완벽 변신해 다채로운 감정선을 디테일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 한지혜는 단아하고 기품있는 비주얼에 깔끔한 재킷, 미디 스커트, 슈트 등으로 심플 모던한 커리어 우먼룩을 주로 선보이며 극중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에서는 한국에 돌아온 정은태(이상우)가 본격적으로 박유하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며 한걸음 더 다가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지혜는 세련된 화이트 앤 블루 커리어우먼 룩을 연출함으로써 매니시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동시에 살려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 타이 블라우스와 화이트 슬랙스에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블루 컬러 더블 재킷을 포인트로 매치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오피스룩을 완성했고, 여기에 화이트 스틸레토 힐을 착용해 도시적인 감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지혜가 선택한 블루 재킷은 「산드로 (Sandro)」 제품으로 베이직한 테일러드 칼라가 포멀한 느낌을 자아내며, 소매 롤업 시 배색 효과도 연출 가능한 청량감 넘치는 세련된 아이템이다. 

한편 한지혜를 비롯해 유동근, 장미희, 이상우, 박선영 등이 출연하는 KBS 2TV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한지혜가 착용한 '산드로' 블루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한지혜가 착용한 '산드로' 블루 재킷,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2 '같이 살래요'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