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류준열·심소영 롱패딩, 한여름에 인기 고공행진 왜?

조회수 2018. 6. 14. 18:2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탑텐」이 지난해 이슈가 됐던 평창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을 선판매 진행, 인기가 확산되고 있다.
신성통상의 국내 대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한여름에 선판매로 진행한 ‘평창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이 인기를 얻고 있다. 

 「탑텐」은 지난해 평창올림픽 굿즈로 이슈가 됐던 ‘평창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2018년 겨울 신상품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을 출시, 지난 8일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 정식 입점했다. 

5만원 할인된 14만9천원에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며 주목받은 탑텐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은' 무신사 입점과 동시에 판매 랭킹에서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가 모두 상위에 랭크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번 시즌 더욱 새로워진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은 2017년 이슈 아이템이었던 ‘평창 롱패딩’의 제작사답게 우수한 가성비를 장점으로 내세웠다. 

구스(거위털) 80/20의 충전재로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고, 제품 아랫단의 옆트임과 겉면의 스트레치 소재 사용도 추가되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겉 원단에는 방수, 방풍 기능과 습기에 약한 거위털 보존에도 효과적인 라미네이트 가공이 추가됐다. 

이밖에 ‘평창 롱패딩’보다 퀄리티가 좋은 지퍼, 스냅 등의 부자재 사용과 세련된 디테일을 추가했다. 

제품의 컬러는 화이트, 블랙, 레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녀공용 사이즈로 커플 아이템으로 함께 착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해 「탑텐」 마케팅 관계자는 “평창 롱패딩의 제조사답게 우수한 가성비와 아웃도어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퀄리티로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준비하기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탑텐」의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은 온라인(무신사, 탑텐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15일(금)부터 7월31일까지 전국 탑텐 매장에서도 진행한다.
↑사진 = 류준열, 심소영이 착용한 탑텐 폴라리스 롱다운 구스 점퍼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류준열, 심소영이 착용한 탑텐 폴라리스 롱다운 구스 점퍼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류준열, 심소영이 착용한 탑텐 폴라리스 롱다운 구스 점퍼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류숙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