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윤시윤, 훈훈한 캠퍼스룩! 화이트 린넨 셔츠 어디꺼?

조회수 2018. 5. 23. 10:3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애드호크, 린넨 특유의 구김과 거친 섬유 텍스쳐 돋보이는 화이트 셔츠 '인기'
배우 윤시윤이 해맑은 막내 '윤동구' 캐릭터로 활약하며 예능인으로서 꽃을 피우고 있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 2016년부터 고정 멤버로 합류한 윤시윤은, 순박하고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윤시윤은 자유분방한 캐주얼룩부터 세련된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예능계 패셔니스타로 거듭났다. 

지난 13일 방송에서는 대학교 특집 제 3탄으로 각 멤버들이 포항공대 학생들과 파트너를 이뤄 함께 미션에 도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윤시윤은 특급 난이도를 자랑하는 로봇 손 코스를 통과해야하는 미션에 임한 가운데, 아크로바틱한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화이트 린넨 셔츠와 블랙 팬츠로 심플하지만 훈훈한 캠퍼스 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으며, 여기에 레더 스트랩 손목 시계와 블랙&화이트 스니커즈를 착용해 댄디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윤시윤의 훈훈한 매력을 강조해준 화이트 셔츠는 「애드호크(AD HOC)」 제품으로, 린넨 소재 특유의 구김과 거친 느낌의 섬유 텍스쳐가 돋보이는 모던한 아이템이다. 

피부에 닿는 시원한 소재감과 스타일 매치에 따라 비지니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올 여름, 남성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윤시윤이 착용한 '애드호크' 화이트 셔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2 '1박 2일'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