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나 혼자 산다' 한혜진, 화사한 핑크빛 점프슈트 어디꺼?

산드로, 허리 벨트 포인트로 페미닌한 느낌 자아내는 트렌디한 점프슈트 '주목'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5.15. | 127,818 읽음
모델 한혜진이 애칭 '겸둥이' 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달심(게임 캐릭터) 언니'라는 캐릭터를 얻으며 진정한 예능인으로 거듭, 웃음의 한 축을 도맡고 있다. 

또 지난 2월, 방송인 전현무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나 혼자 산다' 공식 1호 커플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매회 트렌디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하며 톱 모델다운 포스를 드러내 프로그램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243회에서는 전현무가 자신의 반려견 또또의 종합검사를 실시한 하루와 이시언, 기안84, 헨리의 세 얼간이 결성 1주년 울릉도 캠핑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특히 이날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며 화려한 입담을 펼친 한혜진은 핑크빛 점프슈트로 캐주얼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어필했다. 여기에 점프슈트 버튼 색상과 같은 화이트 스니커즈와 손목시계를 착용해 전체적인 룩 컬러 통일성을 꾀하며 화사한 분위기도 한층 배가했다. 

한혜진의 귀여운 매력을 이끌어내준 점프슈트는 「산드로(Sandro)」 제품으로 화사한 핑크색 색감이 돋보이며, 넉넉한 핏으로 제작돼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또 허리에 벨트 포인트가 더해져 페미닌한 느낌도 자아내며, 하이넥 칼라의 스트라이프 배색 포인트가 가미되어 있고, 프런트 지퍼로 여밀 수 있어 착용이 간편하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산드로' 핑크 점프슈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한혜진이 착용한 '산드로' 핑크 점프슈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편의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