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선다방' 유인나, 상큼 발랄! 러블리한 오버롤 팬츠 어디꺼?

마쥬, 허리 스트랩 포인트 더해진 편안한 실루엣의 코튼 소재 오버롤 팬츠 '주목'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5.03. | 6,091 읽음
댓글
배우 유인나가 센스 넘치는 로맨틱한 카페지기로 변신했다. 

유인나는 tvN 맞선 예능 프로그램 '선다방'에서 이적, 양세형, 로운과 함께 전문카페를 운영하는 현실밀착형 카페지기로 활약하며 안방극장에 설렘지수를 불어넣고 있다.  

또 유인나는 시청자들도 녹아들 수 있는 현실감 있는 연애팁을 전수하며 공감대 형성에도 일조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매 회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에 방송된 5회에서는 '선다방' 영업 시작 후 최초로 100% 하트를 달성해 환호하는 카페지기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인나는 베이지 오버롤 팬츠를 화이트 셔츠, 스니커즈와 함께 코디해 캐주얼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매력을 자아냈다. 

유인나가 선택한 오버롤팬츠는 「마쥬(maje)」 제품으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튼 소재로 편안한 무드를 선사하며,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스트랩이 포인트로 더해져 페미닌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선다방'은 스타 카페지기들이 실제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의 맞선을 엿보고 요즘 시대 사랑관과 연애관 그리고 삶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유인나가 착용한 '마쥬' 오버롤 팬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유인나가 착용한 '마쥬' 오버롤 팬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tvN '선다방'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피식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