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패션엔] '스위치' 한예리, 열혈 검사 '오하라'표 깔끔한 오피스룩 어디꺼?

'데코' 노카라 랩 원피스와 베이직한 팬츠 슈트로 걸크러시한 매력의 오피스룩 선보여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5.02. | 209 읽음
배우 한예리가 드라마 '스위치'를 통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n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힐링 요정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한예리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드라마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에서 당찬 열혈 검사 '오하라' 역으로 다시 한번 연기 변신을 꾀했다. 

또 한예리는 극 중 캐릭터와 안성맞춤인 스타일로 변신을 시도하며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세련된 숏컷 헤어스타일로 당찬 캐릭터의 성격을 더욱 돋보이게 했으며, 화사한 메이크업을 더해 밝고 개성 넘치는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매 회, 화려함 보다는 차분한 베이직 컬러 바탕의 다양한 오피스룩으로 걸크러시한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여성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SBS '스위치' 2회 속 '데코' 원피스 착용한 한예리

지난 2회에서는 코트를 입은 듯한 포멀한 스타일의 블랙 랩 원피스로 지적이면서도 페미닌한 검사룩을 완성했다. 이너로 입은 터틀넥도 블랙으로 통일해 전체적으로 정적이며 단정한 분위기를 강조했고, 목걸이와 벨트로 우아한 무드를 더했다.

↑사진 = SBS '스위치' 3, 5회 속 '데코' 팬츠 슈트 착용한 한예리

반면 3, 5회에서는 오피스룩의 가장 기본인 블랙 컬러 팬츠 슈트와 핀 스트라이프 셔츠로 세련미를 자아내거나 라이트카키 컬러의 슈트와 브라운 컬러 티셔츠로 합을 맞춰 부드럽고 차분한 이미지를 어필했다. 

한예리가 선택한 원피스와 슈트는 데코앤이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여성복 「데코(DECO)」의 제품으로 알려져 해당 브랜드에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원피스는 목선을 살려주는 노카라 형태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게스트룩으로 제격이며 재킷과 팬츠로 구성된 셋업 슈트는 이너에 따라 오피스룩뿐만 아니라 면접룩,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실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한예리 주연의 드라마 '스위치'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한예리가 착용한 '데코' 노카라 원피스 (핑크)

↑사진 = 한예리가 착용한 '데코' 팬츠 슈트 (블랙)

<사진 제공: SBS '스위치'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