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패션엔] 류준열·심소영, '스트라이프 셔츠 VS 체크 셔츠'로 완성한 피크닉 커플룩

스트라이프 셔츠로 완성하는 깔끔 커플룩, 청량감 넘치는 편안한 체크 커플룩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4.30. | 323 읽음
연인과 야외 활동 즐기기 딱 좋은 계절, 피크닉 계절인 5월이 돌아왔다. 

야외 활동에서 활용도가 가장 높은 아이템은 바로 셔츠이다. 셔츠는 단독으로 입어도, 가벼운 아우터와 함께 매치해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스트라이프나 체크 패턴의 셔츠는 룩에 생동감을 더해주거나, 자연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포멀함과 캐주얼함을 오가는 패턴 셔츠와 함께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한 「탑텐」의 류준열, 심소영 커플의 스타일링을 엿보자. 

▶ 스트라이프 셔츠로 연출하는 ‘깔끔 커플룩’
깔끔한 커플룩을 완성하기에는 스트라이프 셔츠만한 아이템이 없다. 다양한 컬러와 굵기에 따라 스트라이프 셔츠는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셔츠는 포멀한 느낌의 아이템들과 매치하면 시크한 무드의 커플룩을 연출해준다. 커플이 서로 다른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고른 후 남성은 슬랙스와 여성은 원피스와 함께 스타일링을 하면 센스 있는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슈즈는 감각적인 실루엣과 우수한 착용감을 갖춘 스니커즈를 선택하면,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기에 남성미 넘치는 시계와 매력적인 컬러의 가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멋진 스트라이프 셔츠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체크 셔츠, 청량감 넘치는 ‘편안 커플룩’ 완성
체크 셔츠는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여겨지지만, 화려한 컬러의 제품을 선택한다면 봄과도 꽤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특히 레드, 블루, 옐로우 등 밝은 컬러로 경쾌한 무드의 체크 패턴 셔츠는 데님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여기에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니커즈와 가방을 매치하면 전체적인 룩에 감각적인 스트리트 무드를 더해줄 수 있다. 또 볼캡이나 팔찌 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한다면 눈에 띄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 류준열이 착용한 리넨/코튼 밴드넥 셔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심소영이 착용한 리넨/코튼 레귤러 카라 셔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류준열이 착용한 리넨/코튼 버튼다운 셔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심소영이 착용한 리넨/코튼 레귤러 카라 셔츠 상품 바로가기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공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