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패션엔] '동상이몽2' 소이현, 비즈 장식 포인트 레드 원피스 어디꺼?

지고트, 비즈 장식 들어간 하이넥 스타일의 레드 원피스로 페미닌 감성 강조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4.26. | 18,461 읽음
배우 소이현이 화사한 미모와 재치 넘치는 입담 그리고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월요일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중인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과 함께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달달한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 매회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가 더해진 감각적인 패션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등극했다. 

지난 16일과 23일 방송에서는 인소부부가 진해로 벚꽃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결혼 후 처음으로 단둘이 떠나는 여행에서 두사람은, 벚꽃길을 거닐고 둘만의 오븟한 저녁 식사 시간을 가지는 등 한편의 로맨틱 영화같은 장면을 선사했다.
로맨스로 가득했던 인소부부의 벚꽃 여행기가 큰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이날 스튜디오에 출연한 소이현의 세련된 레드 원피스 패션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즈 장식이 들어간 레드 원피스로 흰 피부를 더욱 강조한 소이현은 드롭 이어링과 살짝 웨이브를 넣은 단발 헤어스타일 그리고 핑크톤 립 메이크업을 더해 우아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소이현이 선택한 원피스는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하프넥 디자인에 슬릿 디테일이 들어가 페미닌한 무드가 느껴지며 바디라인에 피팅돼 슬림한 라인이 연출 가능하다. 또 비즈 장식이 고급스러우면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시켜줘 단품만으로도 세련된 룩이 완성된다. 

한편,'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콜 살아가는 모습을 남녀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레드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SBS '동상이몽2'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편의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