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패션엔] '위대한 유혹자' 김서형, 세련미 가득한 재킷형 체크 원피스 어디꺼?

지고트, 사선 테일러드 칼라 디자인 돋보이는 더블 메탈 버튼 원피스 '주목'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4.20. | 11,849 읽음
배우 김서형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세련된 패션 감각으로 안방극장을 유혹했다. 

김서형은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 실력과 수완, 미모 3박자를 모두 갖춘 명정 의료재단 이사장이자 최수지(문가영) 엄마 '명미리'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또 신성우와의 중년 멜로라인을 전개하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매 회 캐릭터에 생동감과 입체감을 불어넣는 세련된 패션으로 드라마 속 또 다른 관전 포인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시크하고 이지적인 모던룩부터 엣지있는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제안해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9일 방송된 17, 18회에는 부모 세대와 자녀 세대의 악연이 펼쳐졌다. 권시현(우도환)과 은태희(박수영)의 사랑, 권석우(신성우)와 설영원(전미선)의 사랑 모두 끝이 났다.
이날 김서형은 숏컷 헤어와 어울리는 재킷형 체크 패턴 원피스로 이지적인 세련미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깔끔한 블랙 손목시계와 엔틱한 분위기의 스터드형 귀걸이를 매치해 고급미를 높였다. 

김서형이 선택한 원피스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사선 테일러드 칼라 디자인이 들어가 포멀한 무드를 즐기기 좋은 아이템이다. 더블 메탈 버튼 장식이 가미돼 한층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고, 소매 롤업 시 배색 효과도 연출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핏감을 잡아줘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자아내며, 폴리 혼방 코튼 소재를 사용해 구김이 적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것인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 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김서형이 착용한 '지고트' 체크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MBC '위대한 유혹자'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