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패션엔] '우리가 만난 기적' 연기 장인 '김명민' 인생 수트 어디꺼?

조회수 2018. 4. 20. 11:0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캠브리지 멤버스, 배우 김명민 클래식 수트, 타이, 셔츠 등 드라마 의상 제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가 KBS2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주인공 송현철 역을 맡은 배우 김명민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드라마 의상을 제작한다. 

 이번 드라마에서 1인 2역을 맡은 배우 김명민은 매사에 정확하고 흐트러짐 없는 은행지점장 송현철 캐릭터를 위해 캠프브리지 멤버스의 세련되고 깔끔한 클래식 수트와 타이, 셔츠 등을 착장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극중 김명민은 그레이, 블랙, 블루 등 다양한 컬러의 더블 브레스티드와 싱글버튼 수트, 그리고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스트라이프, 페이즐리 타이, 그리고 특별히 디자인한 셔츠 등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캠브리지 멤버스의 이정미 디자인실장은 "수트는 스타일에 따라 사람의 성격을 그대로 반영한다. 캠브리지 멤버스의 수트는 극중에서 나만의 해법을 가지고 다양한 상황을 돌파해 나가는 배우 김명민의 연기에 보조를 맞추고자 특별히 제작되었다. 이제 중반을 향해가는 드라마의 흐름을 따라가며 배우 김명민에게도, 캐릭터 송현철에게도 어울리는 훌륭한 스타일을 완성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캠브리지 멤버스는 드라마 의상 제작 기념으로 4월19일부터 5월20일까지 공식 쇼핑몰인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우리가 만든 기적’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캠브리지 멤버스 상품을 구입한 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극중에서 송현철이 착용한 캠브리지 멤버스 타이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송현철이 착용한 캠브리지 멤버스 클래식 부토니에를 증정한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