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흑기사' 서지혜, 우아한 악녀의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수채화 느낌의 플라워 패턴 스카프 장식 블라우스 '인기 폭발'

21,1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서지혜가 눈부신 비주얼과 '샤론' 표 패션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서지혜는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불로불사의 저주를 받은 이기적이고 까칠한 성격의 패션 디자이너 샤론 역을 맡아 김래원(문수호 역), 신세경(정해라 역)과 위태로운 삼각로맨스를 형성하고 있다. 

또 서지혜는 도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로 앤틱과 트렌드를 적절히 믹스한, 다양한 스타일의 럭셔리한 엘레강스 룩을 연출해 연일 이슈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16회에서 샤론은 자신의 얼굴에 구천지귀 글귀가 올라오자 장백희(장미희)의 말대로 문수호와 정해라가 결혼식 때 입을 예복을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결혼 예복을 만드는 장면 속 서지혜가 선보인 화려한 블라우스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챙 넓은 모자와 머리카락으로 얼굴의 표식을 가린 서지혜는 수채화 느낌의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로 고전적이면서도 세련된 페미닌 룩을 완성했다. 

해당 블라우스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네크라인의 스카프 장식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내추럴한 핏감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버튼 클로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미 와이드 핏감의 블랙 팬츠에 코디하면 세련된 오피스 룩이, 플레어 스커트와 매치하면 감각적인 페미닌 룩이 연출된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끝내 질투심과 욕심을 버리지 못한 샤론이 차갑게 외면하는 문수호의 가슴을 칼로 찌르는 충격적인 엔딩이 전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 = 서지혜가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2 '흑기사'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