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패션엔 포토] 박서준·박시후·우도환·공명, 연기대상 빛낸 수트룩 '멋짐 폭발'

프로필 사진
패션엔 작성일자2018.01.01. | 857 읽음
댓글
2017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 박서준, 박시후. 우도환, 공명, 고경표, 윤현민, 김승수, 윤두준, 손호준, 안재홍, 장기용, 준호, 김동준, 김다현 등 남자 주역 배우들이 총출동해 품격있는 턱시도 수트룩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2017 KBS연기대상' 시상식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남궁민, 이유리, 박수홍이 사회를 맡은 KBS 연기대상은 2017년 한 해 동안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KBS 드라마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뜨거운 분위를 이끌었다. 

이날 시상식의 주인공은 주말을 사로잡은 두 아버지였다. '아버지가 이상해' 김영철은 17년 만에 KBS 연기대상을 재수상했고, '황금빛 내 인생' 천호진은 생애 첫 연기대상을 품에 안았다. 

시상식 못지않게 배우들의 화려한 레드카펫 드레스 열전은 이번에도 최대 관전 포인트였다. 여배우들에게 드레스가 있다면 남자배우들에게는 수트가 있다. 

이날 연기대상 시상식에는 박서준, 박시후. 우도환, 공명, 고경표, 윤현민, 김승수, 윤두준, 손호준, 안재홍, 장기용, 준호, 김동준, 김다현 등 남자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여배우의 드레스 열전 못지 않은 남배우들의 수트 열전이 펼쳐졌다. 

이날 레드카펫을 밟은 남자 스타들은 대부분 시크하고 깔끔한 매력이 돋보이는 턱시도 수트를 선택,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피식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