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저글러스' 최다니엘, 백진희가 푹빠진 훈남의 데일리룩 어디꺼?

조회수 2017. 12. 27. 13:3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애드호크' 블랙 롱 다운, 블랙 코트로 완성한 겨울철 데일리 캐주얼 스타일 '화제'
KBS 2TV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비서들' 속 배우 최다니엘의 훈훈한 패션감각이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비서와 보스가 만나 펼치는 오피스 남녀상열지사 '저글러스'는 딱딱한 오피스 드라마가 아닌 통통튀는 스토리와 직업적 간극을 뛰어넘는 설렘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활력을 선사한다. 

극중 좌윤이(백진희 분)의 보스, 남치원 역을 맡은 최다니엘은 타인의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형이지만 묘하게 여성들의 호감을 얻는 냉미남의 매력을 발산 중이다. 

무표정 속에서도 조금씩 허당미 가득한 면모를 드러내며, 비서 윤이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그는 훤칠한 키와 남다른 피지컬이 완성시킨 완벽한 수트 핏과 지적이고 시크한 '남치원표 오피스룩'으로 대기업 상무의 포스를 뽐낸다.
또한, 수트 이외에도 퇴근 후 선보이는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후드, 코트, 패딩 등 캐주얼까지 다양하게 소화하면서 일상에서도 따라하고 싶은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25일 방영된 7회에서 최다니엘은 편안한 패딩으로 겨울철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그는 깔끔한 디자인의 블랙 롱 다운과 함께 회색 후드 집업, 스트라이프 티셔츠 등을 레이어드해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연출했다.
26일 방송된 8회에서는 훈훈함을 돋보이게 하는 코트 패션을 선보였다. 오버핏의 블랙 코트와 블랙 후드를 매치해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최다니엘이 일상 패션으로 착용한 롱 다운과 코트는 모두 「애드호크(ADHOC)」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해당 제품들은 어느 아이템과도 무난하게 매치가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겨울철 아우터로 큰 사랑받고 있다. 

한편, 최다니엘이 남은 회차 동안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지 기대감이 모아지는 KBS2 '저글러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최다니엘이 착용한 '애드호크' 롱 다운,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최다니엘이 착용한 '애드호크'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 '저글러스'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