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황금빛 내인생' 이다인, 부잣집 따님의 러블리 패딩 어디꺼?

조회수 2017. 12. 19. 17:2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레니본, 화이트 퍼가 돋보이는 베이지 롱 패딩으로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화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속 이다인의 러블리한 패딩 패션이 화제다. 

'황금빛 내 인생' 에서 해성그룹 막내딸이자 최도경(박시후 분)의 여동생인 '최서현'역을 맡은 이다인은 청초한 외모로 여신 자태를 발산 중이다. 

첼로 전공의 음대생으로 교양있고 언제나 흐트러짐 없는 재벌가 따님으로 살고 있지만, 변장을 하고 클럽을 다니는 발칙한 이중생활로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내기도 한다. 

도도와 순수를 넘나드는 사랑스러운 막내 캐릭터를 선보이는 이다인은 특히 여성스럽고 세련된 여대생 스타일링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열렬한 반응을 얻어냈다. 

최근 방송에서는 한강을 배경으로 추위에도 끄떡없는 두터운 패딩 패션까지 우아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30회에서 최서현은 자신에게 소홀한 가족들에게 서운함이 폭발해 서지호(신현수 분)와 치맥파티를 하며 귀여운 주사를 부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이다인은 풍성한 화이트 퍼가 돋보이는 베이지 롱 패딩에 아이보리 컬러의 이너, 데님 진을 코디하고 여기에 레드 앵클부츠와 핑크 백으로 포인트를 준 러블리한 겨울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다인이 착용한 베이지 컬러의 롱 패딩은 「레니본(RENEEVON)」의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긴 기장과 구스다운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후드와 포켓에 탈착이 가능한 폭스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제품이다. 

한편, 이다인을 비롯해 박시후, 신혜선, 이태환, 서은수, 신현수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다인이 착용한 '레니본' 롱 패딩,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다인이 착용한 '레니본' 롱 패딩,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KBS2 '황금빛 내 인생'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