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엔] 12인조 보이그룹 '더보이즈' 데뷔 임박 '시에로 코스메틱'으로 꽃단장!

조회수 2017. 11. 29. 19:5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요계 최강 기대주..화이트 니트와 청바지로 연출한 완성형 꽃미남 비주얼 '출구없는 매력'
파워 신인 12인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과 함께한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데뷔전부터 신예 보이그룹 멤버 전원이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는 것은 가요계에서도 매우 이례적인 경우다. 더보이즈는 최근 '스타 등용문'인 유명 학생복 브랜드 모델로 낙점된 데 이어 톱스타의 산실인 화장품 모델까지 섭렵하며 가요계 최강 기대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장품 모델 발탁과 함께 ‘쿠션팩트’ 제품의 화보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더 보이즈는 이날 화보에서 화이트 니트에 청바지를 코디한 스타일로 ‘완성형 꽃미남 비주얼’이라는 수식어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패션계의 미다스의 손으로 알려진 제이엔지코리아의 대표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성민 사장이 런칭한 디자이너의 시그너처가 반영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메이크업 제품과 맞춤형 기능성 스킨케어 등 하이퀄리티 제품을 선보여 런칭과 동시에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시에로 코스메틱' 관계자는 "가요계 최고 기대주로 촉망받는 더보이즈의 이미지와 브랜드가 지향하는 컨템포러리 컨셉이 완벽히 부합해 치명적인 화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컨텐츠와 오프라인 행사 등을 통해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보이즈는 주학년, 현재, 선우, 영훈,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으로 구성된 12인조 하반기 ‘파워신인‘이다. 수려한 외모와 특출난 실력을 겸비해 데뷔 전부터 광고계의 잇따른 러브콜을 받는 등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고 있다.

오는 12월 6일, 첫 번째 미니음반 <더 퍼스트(THE FIRST)>를 발표하고 전격 데뷔활동에 돌입한다.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