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패션엔]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귀여운 빠다코코넛 니트 어디꺼?

'질 바이 질스튜어트' 빠다코코넛 하이넥 니트로 사랑스러운 홈 웨어룩 완성

20,19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한예슬이 '20세기 소년소녀'를 통해 따라 하고 싶은 완벽한 '워너비 스타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지난 28일 32회로 막을 내린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는 비록 편성 문제로 인해 순탄치 않은 길을 걸었지만,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내공이 합해져 호평을 받았다. 

한예슬은 극중 톱스타이자 국민 모태 솔로 '사진진' 역을 맡아 배우로서의 프로패셔널한 모습과 일상의 소탈한 모습을 입체감 있게 그려냈다. 뿐만 아니라 김지석과의 풋풋한 로맨스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또 한예슬은 세련미와 여성미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며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 패션'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생성시켜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지난 28일 31회 방송에서는 사랑스러운 홈 웨어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빠다코코넛 디자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아이보리 니트와 넉넉한 핏의 그레이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예슬이 선보인 빠다코코넛 니트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 제품으로 지난번 그룹 '위너원' 황민현이 특별 제작한 남성 사이즈로 공항패션을 연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빠다코코넛 니트는 숏한 길이감으로 경쾌한 무드를 자아내며 부드러운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하이넥 디자인으로 계절감을 살려 보온성도 높였다. 

한예슬처럼 트레이닝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내추럴한 이지룩이, 롱 스커트와 믹스매치하면 트렌디한 분위기가, 데님 팬츠와 코디하면 세련된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한편 MBC '20세기 소년소녀'는 한예슬과 김지석의 해피엔딩으로 마침표를 찍었다.

↑사진 = 한예슬이 착용한 '질바이질스튜어트' 빠다코코넛 니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MBC '20세기 소년소녀'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