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악의 산불과 싸우게 된 19명의 정예 소방관! 그들이 전하는 감동 실화!

조회수 2018. 3. 7. 17: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짧은 알려줌] 온리 더 브레이브
짧은
알려줌
, 오늘은
영화
, <
온리
브레이브
>
입니다
.
2013년, 미국 애리조나 주. 훗날 사상 최악의 재난으로 기록된 초대형 산불이 발생하자, 초기 진압을 위해 정예 소방관 19명으로 구성된 ‘핫샷 팀‘이 최전방 끔찍한 화마 속으로 뛰어드는데요.
이 블록버스터 스케일의 초대형 재난 감동 실화를 위해, 팀원들의 목숨을 감당해야 하는 핫샷 팀의 리더 ‘에릭 마쉬’ 역엔 베테랑 ‘조슈 브롤린’이,
딸에게 멋진 아빠가 되기 위해 핫샷 팀에 자원한 ‘브랜든 맥도너’ 역엔 ‘마일즈 텔러’가 출연하는 한편,
아카데미 수상자 ‘제프 브리지스’와
‘제니퍼 코넬리’까지 합류해,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끈끈한 브로맨스를 완벽한 연기로 보여준다고 합니다.
검증된 전작들로 할리우드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SF 장인 ‘조셉 코신스키’ 감독과 아카데미상으로 검증된 시각효과 팀의 만남으로,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기록은 물론, 국내 시사회에서도 만족도 96%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낸 <온리 더 브레이브>!
“<분노의 역류> 이후 소방관을 다룬 최고의 영화!” 초대형 재난 감동실화 <온리 더 브레이브>의 개봉일은 2018년 3월 7일입니다.
본문 내용은 아래 페이스북 영상, 또는
위에 유튜브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페북 구독 부탁드려요~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4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