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려줌 ALZi Media

죽을 때까지 놀아주지 않았다고 돌아온 베이비!

[할리우드 이슈 알려줌] 2월 할리우드에서 개봉하는 영화 10편!

5,0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번개쾅쾅
글 : 양미르 에디터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리는 2월, 미국 할리우드에서는 어떤 영화들이 관객을 찾을까? 국내에서도 개봉 예정인 <드래곤 길들이기 3>, <알리타: 배틀 엔젤>, <레고 무비2>, <콜드 체이싱>, <해피 데스데이 2 유> 등 다양한 장르의 할리우드 개봉 예정 영화들을 살펴봤다.

1. 미스 발라 (Miss Bala)
- 미국 개봉 : 2월 1일 / 한국 개봉 : 미정
- 장르 : 액션, 드라마, 스릴러 / 등급 : PG-13
- 감독 : 캐서린 하드윅
- 출연 : 지나 로드리게즈, 안소니 마키, 맷 로리아 등
- 스튜디오 : 콜롬비아 픽처스
2011년 멕시코에서 제작되어 칸 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상영된 헤랄도 나라뇨 감독의 동명 작품을 리메이크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하는 '글로리아'(지나 로드리게즈)가 멕시코 티후아나에서 친한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납치되고, 마약 카르텔과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뤘다.

<더 크리스마스>(2017년)에서 '마리아' 목소리를 연기한 지나 로드리게즈가 '글로리아'를 연기하고, 선댄스 영화제 감독상 출신으로, <트와일라잇>(2008년)을 연출한 캐서린 하드윅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출처영화 <미스 발라> 사진 ⓒ 콜롬비아 픽처스

2. 레고 무비2 (The Lego Movie 2: The Second Part)
- 미국 개봉 : 2월 8일 / 한국 개봉 : 2월 6일
-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모험, 가족, 코미디 / 등급 : PG
- 감독 : 마이크 미첼
- 목소리 출연 : 크리스 프랫, 엘리자베스 뱅크스, 윌 아넷 등
- 스튜디오 : 워너 브라더스, 워너 애니메이션 그룹
또다시 '레고 세계'의 운명을 걸고 우주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다.

1편의 주역인 주인공 '에밋'(크리스 프랫 목소리)과 '루시'(엘리자베스 뱅크스 목소리)를 비롯해 두 얼굴의 '키티'(알리슨 브리 목소리), '어마무시 장군'(스테파니 비트리즈 목소리), '지멋대로 여왕'(티파니 해디쉬 목소리) 등 독보적인 캐릭터와 '슈퍼맨'(채닝 테이텀 목소리), '배트맨'(윌 아넷 목소리), '할리 퀸'(마고트 루빈 목소리)과 '그린 랜턴'(조나 힐 목소리) 등 DC 코믹스 캐릭터들도 대거 등장한다. <슈렉 포에버>(2010년), <트롤>(2016년)의 마이크 미첼 감독이 연출했다.

출처영화 <레고 무비2> 사진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3. 콜드 체이싱 (Cold Pursuit)
- 미국 개봉 : 2월 8일 / 한국 개봉 : 2월 20일
- 장르 : 액션 / 등급 : R
- 감독 : 한스 페터 몰란트
- 출연 : 리암 니슨, 에미 로섬, 로라 던 등
- 스튜디오 : 서밋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카날
평범한 가장이자 제설차 운전사인 '넬스 콕스맨'(리암 니슨)이 갑작스러운 아들의 죽음에 연루된 마약 집단을 처단하기 위해 분노의 심판자로 변한다는 액션 영화다. 싸움이라고는 영화를 통해 배운 것이 전부인 '넬스'의 폭주 액션이 관람 포인트다.

베를린 영화제 경쟁 부문 후보에 올랐던 노르웨이 영화 <사라짐의 순서: 지옥행 제설차>(2014년)를 리메이크했으며, 연출을 맡았던 한스 페터 몰란트 감독이 그대로 메가폰을 잡았다. 당시 '닐스' 역에는 <토르> 시리즈에서 '에릭 셀비그'를 연기한 스텔란 스카스가드가 맡았고, 리암 니슨이 리메이크에 출연한다.

출처영화 <콜드 체이싱> 사진 ⓒ TCO(주)더콘텐츠온,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4. 왓 맨 원트 (What Men Want)
- 미국 개봉 : 2월 8일 / 한국 개봉 : 미정
- 장르 : 코미디, 판타지, 멜로/로맨스 / 등급 : R
- 감독 : 아담 쉥크만
- 출연 : 타라지 P. 헨슨, 트레이시 모건, 맥스 그린필드 등
- 스튜디오 : 파라마운트 플레이어스, 윌 패커 프로덕션
2000년 멜 깁슨, 헬렌 헌트 주연의 로맨스 코미디 영화, <왓 위민 원트>의 '젠더 스와프' 영화다. 남성 동료로부터 성차별을 꾸준히 받아온 스포츠 에이전트 '알리 데이비스'(타라지 P. 헨슨)가 어느 날 남성의 생각을 엿들을 수 있는 능력을 얻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뤘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2008년)를 통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던 타라지 P. 헨슨이 '알리 데이비스'를 연기했고, 골든 글로브 시상식 뮤지컬 코미디 부문 작품상 후보였던 <헤어스프레이>(2007년)를 연출한 아담 쉥크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출처영화 <왓 맨 원트> 사진 ⓒ 파라마운트 플레이어스

5. 더 프로디지 (The Prodigy)
- 미국 개봉 : 2월 8일 / 한국 개봉 : 미정
- 장르 : 공포, 스릴러 / 등급 : R
- 감독 : 니콜라스 맥카시
- 출연 : 테일러 쉴링, 잭슨 로버트 스콧, 콜므 포어 등
- 스튜디오 : 오라이언 픽처스, XYZ 필름
'마일스'(잭슨 로버트 스콧)라는 아이에게 악의 기운이 둘러싸게 되고, 날이 지날수록 그는 폭력적이면서 이상한 행동을 하게 된다. 급기야 부모는 이런 사악한 기운에 대해 조사를 요청하게 된다.

<그것>(2017년)에서 종이배를 잃어버린 아이 '조지'로 강렬한 오프닝을 보여줬던 잭슨 로버트 스콧이 '마일스'를 맡았다. <더 팩트>(2012년)로 선댄스영화제 미드나잇 섹션, 시체스영화제 공식 판타스틱 파노라마 경쟁 부문에 초청됐던 니콜라스 맥카시 감독이 연출했다. 지난해 10월 미국 개봉 예정이었으나, 재편집을 거치며 개봉 시기를 옮기게 됐다.

출처영화 <더 프로디지> 사진 ⓒ 오라이언 픽처스

6. 해피 데스데이 2 유 (Happy Death Day 2U)
- 미국 개봉 : 2월 13일 / 한국 개봉 : 2월 14일
- 장르 : 공포, 코미디 / 등급 : PG-13
- 감독 : 크리스토퍼 랜던
- 출연 : 제시카 로테, 이스라엘 브로우사드, 피 부 등
- 스튜디오 : 유니버설 픽쳐스, 블룸하우스 프로덕션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제시카 로테)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2017년 블룸하우스 프로덕션이 1편의 개봉 직후 흥행 성과를 본 후 제작을 결정한 속편이다.

다시 '트리'를 연기한 제시카 로테는 "이번 작품에서 주인공 '트리'는 주어진 운명을 자신이 바꿀 수 있을 것이라 믿는 동시에, 이미 죽음의 규칙에 대해서 알고 있기 때문에 '내가 못할 게 뭐가 있겠어?'라는 생각으로 죽음을 즐기기까지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역시 지난 편에 이어서 크리스토퍼 랜던 감독이 연출하고, 주요 출연진이 그대로 등장한다.

출처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 사진 ⓒ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7. 알리타: 배틀 엔젤 (Alita: Battle Angel)
- 미국 개봉 : 2월 14일 / 한국 개봉 : 2월 5일
- 장르 : 액션, 모험, 멜로/로맨스, SF, 스릴러 / 등급 : PG-13
- 감독 : 로버트 로드리게즈
- 출연 : 로사 살라자르, 크리스토프 왈츠, 키언 존슨 등
- 스튜디오 : 20세기 폭스, 라이트스톰 엔터테인먼트
26세기, 기억을 잃은 사이보그 '알리타'(로사 살라자르)의 이야기를 그렸다. 원작 만화 <총몽>에 매료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아바타>의 기획보다 먼저 준비한 프로젝트다.

그는 직접 시나리오와 연출을 위해 준비한 600여 장의 분량에 달하는 세계관 설정집을 썼고, <씬 시티>(2005년)를 연출한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과 함께 <아바타> 속편 시리즈 계획도 잠시 중단하며 제작을 했다. 또한, 영화계 CGI 기술의 선구자 웨타 디지털과 제작진이 오랜 노하우를 담아, 이전에 본 적 없는 26세기의 비주얼과 사이보그 캐릭터들이 펼치는 액션을 완성해냈다.

출처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 사진 ⓒ 이십세기폭스코리아(주)

8. 이즌트 잇 로맨틱 (Isn't It Romantic)
- 미국 개봉 : 2월 14일 / 한국 개봉 : 미정
- 장르 : 코미디, 판타지, 멜로/로맨스 / 등급 : PG-13
- 감독 : 토드 스트라우스-슐슨
- 출연 : 레벨 윌슨, 리암 헴스워스, 아담 드바인 등
- 스튜디오 : 워너 브라더스, 뉴 라인 시네마
'로맨틱 코미디'는 모두 판타지라고 생각하는 호주 출신 건축가 '나탈리'(레벨 윌슨)가 지하철역에서 넘어진 후, 일어나보니 모든 세상이 '로맨틱 코미디'로 변하게 됐다는 내용을 담았다.

실제로 호주 출신 배우로, <피치 퍼펙트> 시리즈에서 '에이미'를 연기하며 MTV 영화제 주목할만한 배우상을 받은 레벨 윌슨이 주인공 '나탈리'를 연기한다. 같은 호주 출신이며, 크리스 헴스워스의 동생인 리암 헴스워스가 '나탈리'가 관심 있어 하는 '블레이크'로, <피치 퍼펙트> 시리즈에서 '범퍼'를 맡은 아담 드바인이 역시 '나탈리'가 관심 있어 하는 '조쉬'로 출연한다.

출처영화 <이즌트 잇 로맨틱> 사진 ⓒ 워너 브라더스

9. 드래곤 길들이기 3 (How to Train Your Dragon: The Hidden World)
- 미국 개봉 : 2월 22일 / 한국 개봉 : 1월 30일
-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 등급 : PG
- 감독 : 딘 데블로이스
- 목소리 출연 : 제이 바루첼, 아메리카 페레라, 케이트 블란쳇 등
- 스튜디오 : 유니버설 픽쳐스,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바이킹 족장으로 거듭난 '히컵'과 그의 영원한 친구 '투슬리스'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찾아 떠나는 마지막 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 영화로, 유니버설 픽쳐스의 첫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배급 작품이다.

시리즈 전편의 메가폰을 잡았던 딘 데블로이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그는 "'히컵'은 세상이 정해놓은 틀을 벗어나기에 이 세상이 자신을 거부한다고 느끼는 다수의 사람에게 공감과 정감을 전해준 것 같다. 이번 작품을 마무리하면서, 늘 이 부분을 마음에 새겨두고 있어야겠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완성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출처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3> 사진 ⓒ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10. 파이팅 위드 마이 패밀리 (Fighting with My Family)
- 미국 개봉 : 2월 22일 / 한국 개봉 : 미정
-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등급 : PG-13
- 감독 : 스테판 머천트
- 출연 : 플로렌스 퓨, 레나 헤디, 드웨인 존슨 등
- 스튜디오 : 메트로 골드윈 메이어
목 부상으로 인해 이른 나이에 은퇴를 선언한 미국 프로레슬링 WWE 스타 '메이지'의 이야기를 다룬 전기 영화다. '메이지'의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오빠까지 모두 프로레슬러 출신이라는 점이 흥미로운데, <레이디 맥베스>(2016년)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플로렌스 퓨가 '메이지'를 연기했다.

또한, 작품의 제작 총괄에 참여한 드웨인 존슨이 직접 본인의 WWE 캐릭터 '더 락'으로 출연한다. BBC 드라마 <오피스>(2001~2003년)의 각본, 영화 <로건>(2017년)에서는 빌런 '칼리반'을 연기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준 스테판 머천트가 연출했다.

출처영화 <파이팅 위드 마이 패밀리> 예고편 캡처 ⓒ 메트로 골드윈 메이어

▲▲▲▲▲▲▲▲▲▲▲▲▲▲▲▲ 

'알지' 3개월 무료 이용 쿠폰을 원하시면  

알지 페북 페이지 

로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2019년 2월 4일까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