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예능 좋아하는 것 같은 배우

조회수 2019. 3. 7. 09: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주)스타영업 영업대리

"해당 팬매거진은 카카오가 공식적으로 작성하고 발행한 콘텐츠 입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에서 공식 파견 나온 영업대리 김대리입니다.

드라마, 영화 등 작품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들! 그런 배우들의 친근한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예능 프로그램이죠.


이런 예능 프로그램을 은근히 좋아하는 것 같은 배우가 있다고 합니다. 

출처: 이동욱 인스타그램
♬ 하루만 네 손에 들린 핫도그가 되고 싶어~♪

요즘 핫한 드라마, tvN '진심이 닿다'에서 권정록 역으로 열연 중인 이동욱 되시겠습니다. 


tvN '도깨비'에 이어 JTBC '라이프' 그리고 이번 '진심이 닿다'까지, 연기하는 이동욱을 볼 수 있어서 저 영업대리는 을~매나 좋은 지 몰라요. 호호호.


그리고 또 하나! 작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 이동욱을 볼 수 있다는 것도 '이동욱 덕질'의 장점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출처: 이동욱 인스타그램

그래서 오늘은 그간 이동욱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들을 쭉 살펴볼까 합니다!

먼저 이동욱의 예능 데뷔작인 SBS '강심장'을 빼놓을 수 없겠죠?


'강심장'에서 무려 MC를 맡으며 화려한 예능 데뷔를 알렸는데요. 


게스트도 아니고, 패널도 아니고, 한 토크쇼의 MC라니! 떨릴 법도 한데 이동욱은 남다른 진행 실력을 뽐냈습니다. 

출처: 이동욱 인스타그램
아주 칭찬해~

그리고 이동욱의 생활을 볼 수 있었던 예능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 이름도 유명한 SBS '룸메이트'입니다!


지난 2014년에 첫 방송돼 많은 사랑을 받아 시즌 2까지 제작됐던 그 전설의 예능이죠. ㅎㅎ


이동욱은 여기에 출연하면서 친근한 매력을 더욱 높였는데요. 

_SBS: 봄맞이 건강 검진받은 식구들! 검진 결과에 '근심 가득'

장 건강 관리 잘하고 있죠...?


그런데 와중에 너무 피곤한 나머지 졸아 버린 이동욱의 모습도, 의사 선생님의 괜찮다는 말에 브이(V)자를 그려 보이는 것도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그중에서도 하이라이트는 용종 떼는 느낌이 났다는 이동욱의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하진 않은 것 같은데 자신도 모르게 뿜뿜하는 이 美친 예능감이란...☆

출처: 이동욱 인스타그램

다음은 이동욱의 멋짐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었던! OnStyle의 '더 바디쇼3:마이 보디가드(이하 '더바디쇼3')'입니다. 


이동욱은 여기서도 MC를 맡았는데요, '강심장'을 통해 갈고닦았던 진행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습니다. (당신 못하는 게 뭐야...?)


물론 이동욱의 MC 실력도 실력이지만, '더바디쇼3'가 제일 좋았던 건 운동하는 이동욱을 볼 수 있었다는 점이죠. 

OnStyle: 어깨깡패 이동욱, 등근육 운동으로 심장어택!

OnStyle: 어깨깡패 이동욱의 썸을 부르는 운동

너무 멋지지 않습니까. 절로 눈에서 하트가 나오는 걸 막을 수가 없네요. 호호호.

와중에 폭발하는 예능감 좀 보세요. 이동욱 = 예능 장인 인정입니다!
출처: 이동욱 인스타그램

이렇게 고정으로 출연한 예능 말고도 이동욱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는 예능도 있었는데요.


SBS '런닝맨'을 비롯해 MBC '무한도전'까지! 대표 예능은 다 섭렵했다 이 말씀입니다. 물론, '무한도전'은 잠깐 출연한 거긴 하지만요...

그래도 엄청난 존재감을 뿜어냈다 이 말입니다~


분량이 뭐가 중요하겠어요, 얼마나 임팩트 있었냐! 이게 가장 중요한 것 아니겠습니까!!!

MBC TVPP: 【TVPP】이동욱 - 쓸쓸한 저승사자, 정준하에게 서운했던 점 @무한도전 2013

MBC: 조세호 폭로하러 나왔다던 이동욱! "제..얘기는.."

"제 얘기하러 나왔는데", "제 얘기는 진짜 안 하나요?" 등등.


저런 멘트는 예능 감각 있는 사람들만 가능한 거라고요~ 센스 없으면 아예 못하는 거, 아시죠?

아, 마침 '무한도전'에서 '센터병'이라는 단어가 나와서 말인데요.


절대! 홍보는 아닙니다. 절대! 오해하지 마세요! 우리 이동욱 님께서 다가올 MNET '프로듀스X101' MC를 맡게 됐거든요.


홍보 아닙니다! 꼭 봐달라고 그러는 거 아니에요! 그냥 그렇다고요~ 허허허.  


'프로듀스X101' 출연 결정에서도 이동욱의 예능 사랑이 느껴지는 건, 저뿐일까요? ㅎㅎ

출처: 이동욱 인스타그램

그런데 그나저나 이동욱이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면 국민 프로듀서가 아니라 센터 되는 거 아닙니까?


제 1PICK은 이미 이동욱입니다. 말리지 마세욧!!

출처: 이동욱 인스타그램

그럼 열일하는 남자가 아름답다는 표본의 사진을 남겨 놓으며, 저 영업대리는 물러가 보겠습니다. 


다음 팬매거진에서 만나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