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옷 잘 입는 일반인이 소개하는 썸머룩

By. 파이베트 구민승기자 정리
프로필 사진
파이베트 작성일자2018.07.13. | 151,625 읽음

더워도 너무 덥다....

그래서 옷이라도

시원하게 입고 

바닷가 등을 놀러가고 싶은데....

눈물 한방울

놀러 갈 때 옷은

어떻게 코디해야지 예뻐보일 수 있을까...??

부탁해요

옷 잘 입는 일반인이

직접 소개하는 

썸머룩!


지금부터 알아보러 가자!

격한 예스

No 1. 플라워 원피스 출처 : 파이베트

원피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마도 여성스러운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가 아닐까 싶다.


바람이 불 때 마다 펄럭거리는 롱 플라워 원피스는 마치 꽃잎이 날리는 느낌을 주며 보호해 주고 싶은 여성미 넘치는 매력을 풍기게 해준다.


특별한 날이나 여행을 떠날 때 간단하게 플라워 원피스 하나로 여성미 넘치는 코디를 해보자!

사랑의 총알

이러한 플라워 원피스는 화려한 코디 아이템들과 함께 한다면 도도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베이식한 코디 아이템들과 함께 한다면 차분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여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을 것이다.

슈퍼맨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블랙 컬러가 주는 단정함과 심플함으로 인해 출근룩이나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소화가 가능한 블랙 점프 슈트!


점프 슈트의 경우 허리 벨트로 허리에 라인을 주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키 작으신 분도 소화 가능하고

더해서 밑단을 조금 접거나 높은 힐과 매치하면 다리가 더 길어 보인다는 점!

격한 예스
← 좌우 드래그 →

린넨 소재지만 블랙은 여름에 자칫하면 더워 보일 수 있어서 밝은 톤의 슈즈와 가방을 매치하면 훨씬 더 고급스러운 코디를 연출 할 수가 있다!


블랙의 경우에는 면소재보다는 린넨 소재의 옷들로 코디를 해보면 정말로 시원하고, 고급스럽게 코디할 수가 있다!

짜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핫팬츠는 다리 각선미가 그대로 드러나 시원시원한 느낌을 연출 할 수가 있다. 하지만 어정쩡한 길이의 핫팬츠는 다리를 오히려 짧아보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은 참고! 짧고 과감하게 입을수록 다리는 더 길고 날씬해 보이니 되도록이면 짧은 걸 입어보자!


핫팬츠의 경우 꿀팁을 있다면 허벅지 단을 양쪽 모두 접되, 바깥쪽이 살짝 더 올라가 v자 모양이 되도록 입는 것이 가장 최적화된 롱다리 연출 포인트! 

에헴
← 좌우 드래그 →

이런 핫팬츠에 소매가 긴 오프숄더로 앞부분 셔링 처리가 되어 보이는 효과를 준 지그재그 리본 끈으로 어깨를 더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효과를 줬으며 어깨가 다 보이는 과감한 대신 손을 완전히 덮는 소매로 야리야리한 느낌을 줄 수가 있다! 


그리고 핫팬츠와 오프숄더의 코디에 어깨가 완전히 드러날 수 있도록 깔끔한 올림머리를 추천한다.

부탁해요

무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코디하고,

바닷가나 휴양지에 

놀러가서 인생샷 남겨오자~!!

하트 댄스

EDITOR l 강나영, 임다영, 조하은

byyym3608@naver.com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편의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