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걸크러쉬 삼수생 '박유나'

조회수 2018. 8. 17. 13: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파이베트 구민승기자

TV 속 대학교 새내기들의 

모습을 너무나도 

현실적으로 그려낸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예뻐지기 위한 누군가의 변신,

예쁜 사람에 대한 질투 등

대학교 새내기들의 

특징들이 너무 잘 묻어나있어서

오히려 당황했던 드라마.

걸크러쉬 삼수생이자,

화학과 과대표 유은을 맡은

배우 '박유나'

매끈한 피부, 시원한 눈매,

높은 코, 둥글 얼굴 80점의 주인공

배우 박유나


파이베트의 화보를 통해

배우 박유나를 조금 더 알아보자!


출처: 파이베트 x 아리그라피
{박유나}

Q.

요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하 강남미인)>의 인기가 대단하다. 다른 드라마에 비해 '강남미인'만의 매력 포인트가 있다면?

A.

강남미인만의 매력 포인트가 있다면 20대들의 에너지가 드라마 속에서 보여진 게 시청자분들에게도 통했다고 생각해요.(웃음)

특히 강남미인을 촬영할 때도 너무 현장 분위기도 좋은데, 방송 속에서도 그런 배우들끼리의 케미가 제대로 보이는 것 같아서 보기 좋은 것 같아요!

출처: 파이베트 x 아리그라피
{박유나}

Q.

드라마 속 유은이는 남의 얘기를 잘 들어주고, 주당이라고 나와있다. 실제 박유나와 비슷한 점과 다른 점이 있다면?

A.

일단 저와 유은이와의 공통점은 남의 얘기를 들어주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 같아요. 보통 비밀 친구라고 얘기를 하는데, 제 주위에는 비밀 친구가 많은 편인 것 같아요.(웃음) 


반면 차이점이 있다면 유은이는 주당이지만, 저는 주당은 아니라는 점?! 또한 유은이는 털털하고 걸크러쉬하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 것에 반해 저는 가만히 있으면 시크하고 차가워 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되도록이면 웃는 얼굴을 하려고 많이 해요!

출처: 파이베트 x 아리그라피
{박유나}

Q.

비밀의 숲 이후부터 쉬지 않고 계속 작품을 하고 있는데, 처음과 비교했을 때 차이점이 있다면?

A.

일단 저는 비밀의 숲 당시를 회상해본다면 정말로 꿈만 같은 대배우들과 연기를 같이 할 수 있었다는 것이 아직도 믿기지가 않고 그저 신기해요. 비밀의 숲에서 조승우 선배님이 연기에 대한 시범도 보여주시면서 저에게 연기를 가르쳐주려고 하셨던 것, 이규형 선배님이 저를 다치지 않게 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 등 옆에서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많이 배울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해요. 그때 진짜로 연기를 많이 배운 것 같아요.


진짜로 처음 연기를 했을 때인 '발칙하게 고고'에서는 현장이 처음이다보니 미숙한 부분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연기를 꾸준하게 하면서 여유가 많이 생긴 것 같아요. 그러면서 조금씩 연기를 잘하는 배우로 성장하기 위해서 더 연기를 사랑하기 위해서 열심히 현장에서 배우고 노력하는 배우로 성장하고 싶어요.(웃음)

출처: 파이베트 x 아리그라피
{박유나}

Q.

강남미인 '유은' 역할 말고 최근에 나온 드라마, 영화에서 해보고 싶은 역할이 있다면 뭐가 있을까?

A.

마녀에서 액션을 해보고 싶었는데, 꼭 나중에는 액션을 해보고 싶었다. 내가 했었으면 어땠을까하는 생각이 든다.

 

강남미인을 촬영하다가 쉬면서 서른이지만 열일곱을 봤었는데 신혜선 선배님 역할을 해보고 싶다. 뇌는 17인데 몸은 30살 역할이 되게 귀여운 것 같다. 나중에 나도 저런 역할을 해보고 싶다.


유은이 역할말고 도전해보고 싶은 역할이 있다면 '액션' 역할을 해보고 싶어요. 

최근 영화 마녀에서 김다미 배우가 한 역할을 내가 했었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하면서 머리 속에서 연기를 해본 적이 있어요!

그리고 강남미인을 하면서 틈틈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보고 있는데, 신혜선 선배님이 하시는 역할이 너무 귀여우신 것 같아서 저도 기회가 된다면 해보고 싶어요!(웃음) 

출처: 파이베트 x 아리그라피
{박유나}

Q.

실제 배우 박유나의 일상 속 패션 스타일은 어떤지 궁금한데?

A.

저는 드라마 속 유은이랑 스타일이 똑같은 것 같아요. 내추럴하게 입는 스타일을 좋아하고, 흰 티+청바지를 즐겨 입는 편이에요. 또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조금 포인트가 들어가 있는 옷들도 옷장에 많은 것 같아요!


그러고보니 집 옷장에 티셔츠, 셔츠, 남방 등의 심플한 옷들만 너무 많이 있는 게 아닌가 싶어요. 심플한 옷들 중에서도 포인트가 있는 옷들로 코디를 하면 생각보다 예쁜 것 같아서 그렇게 주로 입으면서 다니고 있어요.(웃음)

출처: 파이베트 x 아리그라피
{박유나}

Q. 남심을 사로잡기 위해 박유나만의 옷 입는 특별한 비법이 있다면?

A.

음....제가 평소에는 진짜로 너무 옷을 편하게 입고 다니는 걸 좋아하고,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도 편하게 입는 편이다보니 특별한 비법은 없는 것 같아요!


옷을 입을 때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느낌으로 옷들을 입으면 남자 분들이 오히려 더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출처: 파이베트 x 아리그라피
{박유나}

Q. 주로 옷을 고를 때 전날부터 생각을 해서 입는 편인지, 그 자리에서 찾아서 입는 스타일인지 궁금한데?

A.

저는 무조건 전날 코디를 해놓고 잠을 자요! 특히 제가 옷으로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옷을 입을 때 색상 매치, 포인트를 주는 것들을 미리미리 생각해놓고 이것저것 입어보는 것들을 진짜로 좋아해요.

그래서 무조건 전날 내일 입을 옷을 생각해놓고 자는 게 하루 일과의 마지막이 아닌가 싶어요.(웃음)

내일 남은 박유나의 

화보 인터뷰 2탄이 공개됩니다!


다음 화보 인터뷰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EDITOR l 구민승

PHOTO l 홍성호

STUDIO l 아리그라피

RETOUCH l 김범수

Copyright © 파이베트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