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겨울철 참고하면 좋을 패피 코디

By. 파이베트 구민승기자
파이베트 작성일자2019.01.12. | 28,890 읽음

겨울철 어떻게 하면

옷을 예쁘게 입을 수가 있을까...??

시무룩

그래서 준비한 코너!


일반인 패피들이 

직접 소개하는 자신만의

겨울철 코디 법!

짝짝짝

겨울철 옷 잘 입는 

일반인들이 소개하는

코디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자!


기본 목 티+니트 조끼+롱 스커트
출처 : 파이베트

화려한 게 싫다. 평범하면서 스타일리시해 보이고 싶을 때 추천하는 룩이다. 가장 데일리 한 룩이 아닐까 싶다.


어두운 계열의 목티와 롱스커트 + 나무색의 니트 조끼로 포인트 귀여우면서 시크한 느낌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코디이다.


여기에 목 티와 함께 니트 조끼의 색상은 본인의 취향으로 선택해도 좋다. 그렇지만 어두운 계열을 입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목도리 + 코트
출처 : 파이베트

목도리는 아마 가장 보온성이 좋아 세 가지 아이템 중 가장 실용성이 놓은 아이템일 것이다. 그래서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겨울철 가장 많이 입는 무난한 블랙 코트에 색상 있는 목도리 혹은 패턴이 있는 목도리를 함께 코디해준다면 밋밋할 수 있는 겨울 코디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다.


목도리는 롱 패딩은 물론 코트 등 어떠한 아우터들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아우터들의 색상에 맞는 목도리와 코디를 해보면 된다.

오버핏 목폴라 니트 + 슬랙스
출처 : 파이베트

겨울철 시린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하이넥 폴라 니트에 손이 많이 간다. 날이 추워짐에 따라 슈즈나 옷에 대한 제약이 따른다.


실용적인 부분을 얼마나 활용할 수 있느냐에 따라 스타일이 결정된다.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폴라 니트에 포인트가 될 만한 와이드 소매를 추천한다.


소매, 앵클, 신발~ 어느 하나 포인트가 없는 곳 이 없다. 와이드 소매 니트와 발목이 살짝 보이는 블랙진에 퍼 로퍼를 매치해 평범하지만 차별화를 줄 수 있는 코디를 연출해봤다.


여기에서 팁을 드리자면 무심한 듯 가벼운 느낌의 클러치로 패션을 완성해보자. 가방 하나 만으로도 충분히 패션을 완성시킬 수가 있다.

아하

위의 3명의 일반인 패피의 코디 팁을 보면서

한 번 따라해볼 수 있도록 하자!

짝짝짝

EDITOR l 구민승

byyym3608@naver.com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배정남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