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1boon영화관

세젤예 그 이상, 에밀리아 클라크의 매력

24,7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세계에서 가장 예쁜 얼굴’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니라구욧

 에밀리아 클라크의 매력을 살펴보자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예고편에서부터 

우리의 눈을 사로잡은 그녀,

 에밀리아 클라크

제게.. 제게 한 말씀이신가요? #부끄부끄

우리에겐 '용엄마'로 익숙한 에밀리아 클라크

알고보면 인증 받은 세.젤.예 배우라는데?

예쁨 그 이상! 에밀리아 클라크의 매력을 살펴보자

각종 매체에서 인증받은 아름다운 외모

출처구글, 월스트리트저널 화보, 에밀리아 클라크 트위터

드라마 <왕좌의 게임> 속 '대너리스'로 얼굴을 알리자마자, 에밀리아 클라크는 각종 매체에서 앞다투어 얼굴 1등을 하기 시작한다. 2012년 TC 캔들러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의 1위로 뽑힌데 이어, AskMen 잡지 선정 '최고의 여성 99인' 중 1위, Esquire 잡지 선정 '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위까지 차지했다는 거. 누가 뭐래도 '세상에서 가장 예쁜 사람'인 게 확실해졌다.

SF/액션, 멜로/로맨스, 판타지까지! 그 어떤 장르도 잘 어울린다

출처<왕좌의 게임>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미 비포 유>

예쁜 얼굴로 로맨스만 찍을 거란 생각은 ㄴㄴ. 시작이 <왕좌의 게임>이었던 만큼, 에밀리아 클라크의 필모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아주 다양하다.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에서는 새로운 사라 코너로 발탁! 여전사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가 하면 <미 비포 유>에서는 촉망받는 사업가인 윌의 마음을 솔솔 치유해주는 치유캐 역할도 제대로 해냈다.

올해로 31세, 그런데 연기 경력이 28년이나 된다

출처구글, 연극 <티파니에서 아침을>

에밀리아 클라크는 3살때부터 연기를 시작했다. 어머니를 따라 극장에 가서 본 연극이 에밀리아 클라크에게 '배우'라는 꿈을 심어준 것. (어머니 감사합니다, 아버지 감사합니다) 꾸준히 연기를 공부해 온 에밀리아 클라크는 런던 드라마 센터에 들어가며 본격적으로 필모를 쌓기 시작하다 2010년에 운명 같은 작품을 만나게 된다.

바로 <왕좌의 게임>. 이 작품으로 그 전까지는 아직 떠오르는 신인에 불과했던 에밀리아 클라크는 국내에서도 '용엄마'로 널리 알려지며 최고의 인기를 누린다. 3살 때부터 연기 외길인생을 걸어온 만큼, 탄탄한 연기로 순식간에 스크린에도 진출, 지금은 명실공히 탑 여배우에 들게 됐다.

157cm의 아담한 키인데, 무슨 옷이든 찰떡같이 어울린다

출처<왕좌의 게임> <미 비포 유>

프로필상 에밀리아 클라크의 키는 157cm. 결코 크다고는 할 수 없는 키지만, 완벽한 비율로 어떤 옷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더해 백발에 가까운 은발에 강렬한 여왕님 포스가 느껴지는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메이크업부터 <미 비포 유> 청순한 루이자 메이크업까지, 어떤 캐릭터도 훌륭히 소화해낸다는 점에서 진정한 장르 지배자라고 할 수 있겠다.

에밀리아 클라크의 패션 리더다운 면모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예고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1차 예고편과 메인 예고편에서 볼 수 있는 에밀리아 클라크의 스타일만 무려 4개! 포스 넘치는 수수께끼 동료의 모습부터, 한 솔로와 연인인듯 연인아닌 묘한 모습, 단발머리와 포니테일까지! 어떤 옷이든 찰지게 소화하는 에밀리아 클라크가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에서는 또 어떤 패션을 보여줄 지 기대된다!

SNS 팔로워만 1,600만명! 어마어마한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에밀리아 클라크의 매력을 특히나 잘 살펴볼 수 있는 곳은 바로 인스타그램!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듯한 이 계정에는 에밀리아 클라크의 장난스러운 일상생활 모습이 올라온다. 연기할 때와는 다른 꾸밈 없는 웃음에 빠진 팔로워만 1,600만명!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를 찍으며 어느새 츄바카랑 친해진 건지, 1,000만 팔로워를 넘었을 땐 특별히 츄바카가 축하를 해 주기도 했다!

보면 볼수록 매력 넘치는 에밀리아 클라크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고 싶다면?

5월, '키라'로 변신한 에밀리아 클라크가 온다!


특히나 에밀리아 클라크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키라'역을 맡게 된 소감을 "강인한 새 여성 캐릭터를 연기한다는 점에서 정말 흥분됐다"고 밝힐 정도로 기대가 엄청났다고. 론 하워드 감독까지도 "존경스러울만큼 현명함을 지닌 배우"라고 인정한 에밀리아 클라크의 새로운 매력 '키라' 5월, 극장에서 확인하라!

작성자 정보

1boon영화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