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나무와 식물로 가득한 서울 근교 식물원 카페 4

조회수 2021. 5. 5.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산소 한 모금, 커피 한 모금 플랜테리어 카페.

마이알레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과천 식물 카페로 유명한 가드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알레’가 지난 3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가장 큰 규모로 오픈했다. 마이알레는 다양한 리빙 아이템과 플랜테리어 소품을 선보이는 셀렉트 숍과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이탈리안 스타일의 카페를 함께 운영한다. 모던하게 정돈된 테라스와 정원 사이로 들어서면 고소한 커피 향이 코끝을 기분 좋게 유영하며 과류와 말린 과일이 듬뿍 들어간 당근 케이크, 블랙 세서미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반긴다. 플랜테리어 고수라면 이곳에서 선보이는 벨기에 브랜드 세락스 화분도 눈여겨 볼 것.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50 3층

문의 0507-1347-9468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히든플랜트

모래사장 위 방갈로에 엎드려 유유자적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핵인싸 가평 카페, 히든플랜트.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라탄 소재의 테이블과 체어, 야자수, 선인장이 야외 가든에 세팅되어 있고 내부 공간은 빈티지 가구 사이로 흘러내리는 행잉 플랜트들이 가득해 요즘 방콕에서 힙한 카페를 연상케 한다. 추천 디저트는 말차 파운드, 인절미 쑥 케이크, 더티더티 초코, 홍당무 케이크.

주소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40

문의 010-5342-5075 

영업시간 평일 10:00- 18:00

파머스대디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 한 서울 근교 식물원 카페로 검색하면 상위권에 랭크되는 카페, 파머스 대디. 파머스 대디는 광주시 퇴촌면과 남종면 두 곳을 운영 중인데,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지점은 퇴촌면이다. 내비게이션이 안내해준 위치에 도착하면 프랑스의 프로방스를 떠오르게 하는 오솔길 같은 정원이 나타난다. 사계절을 감상할 수 있는 통창에 삼각 지붕을 한 별장 같은 공간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방문객들 사이로 카페 안으로 들어서면 하늘에서 내리쬐는 밝은 채광과 다양하게 전시된 가드닝 용품에 미소가 지어진다. 마음에 드는 식물을 비롯해 인테리어 소품, 아로마 수제비누, 캔들, 엽서, 도자기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커피 외에 애플 바나나 주스, 캐롯 애플 주스 등의 착즙 주스도 판매한다.

주소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영동리 246-2

문의 0507-1334-7924

영업시간 11시~7시, 매주 화요일 휴무

카페 앙 그랑

봄에는 튤립, 가을에는 핑크뮬리로 가득해지는 용인 플랜테리어 카페 앙 그랑. 정원 한 가운데서 어느 각도로 바라봐도 산과 들꽃, 초록빛 잔디가 펼쳐지며 2층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뷰도 환상적이다. 얇게 저민 햄과 고소한 버터가 들어간 잠봉뵈르 샌드위치, 고다치즈와 어니언 파스타 수프 등 먹음직스러운 브런치 메뉴를 야외에서 곁들이면 그야말로 꿀 같은 피크닉 타임이 펼쳐진다. 직접 볶은 커피 원두로 내린 로스터리 커피 메뉴와 찐 유자가 듬뿍 들어간 에이드 등 음료 맛도 대체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편.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원양로124번길 82

문의 070-8834-0409 

영업시간 평일 11:00-19:00, 금/토/공휴일 10:00-21:00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