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드라이브하기 좋은 날' 김포 데이트 코스 4

조회수 2021. 4. 15.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김포의 멋진 숲 뷰의 카페부터 요트 뷰의 레스토랑까지.

뱀부 포레스트 뱀부15-8

김포 운양역에서 한강을 끼고 조금 더 들어가면 카페&레스토랑 뱀부15-8을 만난다. 총 3층으로 구성된 이곳은 건물 자체가 하나의 커다란 대나무 숲처럼 보인다. 실내 빼곡히 심은 대나무와 야자수만 해도 약 600여 그루인데` 건물 전체가 통유리로 돼 있어서 낮에는 초록 물결이 일렁이고 밤에는 따뜻한 노란빛 조명과 함께 감성적인 뷰를 선사한다. 1층은 커피와 빵, 케이크 등이 주문 가능한 베이커리 카페로서 2~3층은 파스타, 스테이크와 같은 단품 메뉴부터 세트로 구성된 코스 요리까지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카페에는 테이블석, 계단석, 텐트석, 빈백 등 다양한 자리가 준비돼 있으니 이곳저곳 다니면서 공간을 즐기자.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다가 아무 생각없이 대나무를 따라 시선을 옮기다 보면, 천정을 가득 메운 대나무 사이사이로 스며드는 선물 같은 햇빛을 마주한다.  

주소 경기 김포시 하성면 금포로1915번길 7

문의 031-997-7001

숲 속의 테라스 오라모멘토

'산 속의 카페’ ‘숲뷰 카페’로 더 잘 알려진 오라모멘토는 실제로도 김포 마산동 운유산 안에 있다. 차로 올라가는 길이 좁고 다소 험난하지만, 잠깐의 불편함을 감수하고 나면 그림 같은 숲과 그 속의 카페 오라모멘토를 마주할 수 있다. 산 위에 지었으니 어느 정도 뷰는 예상했었으나 카페 2층 테라스에 올라서 보니 기대 이상이다. 탁 트인 시야와 함께 카페 주변 숲은 물론, 멀리 있는 산까지 훤히 바라볼 수 있을 것. 커피를 비롯한 음료 메뉴와 유기농 밀가루와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든 호두 브리오슈, 소금빵, 육쪽 마늘빵, 누가 쿠키 등 베이커리 메뉴가 있으니 간단히 허기를 채우기에 적당하다.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6로 31-119

문의 031-987-7474

낭만뷰 보타보타 마리나베이스타점

멋진 요트와 보트를 즐길 수 있는 경인 아라뱃길은 많은 사람들이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명소로 꼽는다. 복합음식문화공간 보타보타 마리나베이스타점도 경인 아라뱃길에 위치해 있는데 바로 앞에 요트 선착장이 있기 때문인지 더욱 이국적으로 느껴진다. 안에서 창 밖 풍경을 가만히 보고 있다 보면 이탈리아 나폴리 어디쯤 있는 게 아닌지 착각이 들 때도 있다. 특히, 오후 5~7시쯤 방문한다면 황홀한 일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보타보타는 아침부터 오후 2시까지는 브런치 메뉴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그리고 오후 5시 이후로는 다이닝 비스트로 바뀐다. 그러나 브런치 타임 때도 쉬림프&토마토 피자, 립아이 스테이크처럼 식사 메뉴 주문이 가능하고 베이커리 카페도 겸하고 있기 때문에 연유 모카빵, 베이컨 크림 치즈, 마카롱 같은 빵, 과자들도 언제든 구매할 수 있다. 요트를 눈으로만 구경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타보고 싶다면 약 50분의 요트 투어와 5만원 상당의 보타보타 다이닝 이용권으로 구성된 ‘김포 마리나베이 요트 패키지’를 추천한다.

주소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 152번길 210-22 MK빌딩 1층

문의 0507-1350-2690

초록 공간 벤투로사

김포 대명항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벤투로사는 널찍하고 쾌적한 공간은 물론,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어서 주중, 주말 상관 없이 많은 이들이 찾는다. 특히, 숲을 끼고 조성된 초록 잔디의 야외 공간은 너무 인기가 높아서 일찍 가지 않으면 자리를 얻기가 힘들 정도다. 1, 2층으로 구성된 실내는 공간별로 앉는 형태, 의자의 모양 등이 다르기 때문에 한 두 번 가서는 벤투로사를 다 경험했다고 말할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인 공간들이 눈에 띈다. 특히 2층으로 연결되는 나무 계단석은 아래쪽은 카페 공간이, 정면은 멋진 작품들이 보이기 때문에 색다르다. 또한 우측에선 창을 통해 따뜻한 자연광이 들어오니 지금 같은 시기에 가면 좋을 것이다. 사실, 벤투로사는 오픈 초반부터 브런치를 잘 하는 카페로 유명했고 현재도 시즌별 크루아상, 에그마요 치아바타, 곤드레 리소토 등 식사하기 위해서 찾는 손님들이 많다. 크루아상은 하루 전날 주문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을 하고 찾으러 가는 것이 좋다. 카페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서 카페 바로 옆 석연 갤러리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주소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58

문의 070-7778-9089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