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파나소닉 의자를 만나다.

조회수 2021. 2. 5. 14:5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동국은 파나소닉 안마의자에 앉아 제2의 인생도 성공할 거라는 자신감이 있다고 했다.
파나소닉의 최고급 안마의자 리얼 프로 EP-MAK1은 터치 패널 컨트롤러를 탑재해 화면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원하는 마사지를 택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마사지 수는 총 164가지.

이동국, 프로를 말하다

꾸준한 시간 동안 최고를 유지하는 사람과 사물을 두고 프로라고 하죠. 23년 동안 프로 선수로 뛰면서,매번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하는 게 가장 힘들었어요. 파나소닉 안마의자도 86년 동안 쌓아온 훌륭한 기술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그 또한 프로의 클래스라는 생각이 드네요.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 프로 EP-MAK1은 온열 기능을 더한 마사지 볼이 전문가의 섬세한 손 마사지를 재현한다.
사파이어 블랙 컬러의 파나소닉 안마의자 EP-MA32. 온열 마사지 볼이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이동국, 파나소닉 안마의자를 말하다

섬세하고 강력한 마사지를 구현해요. 어깨부터 발바닥까지, 전문가가 손으로 꾹꾹 눌러 지압을 해주는 것 같이 시원하죠. 강약 조절이 가능해 부모님들은 물론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겨 찾을 것 같아요. 선수 시절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찾던 마사지 전문가의 손맛이 생각나 특히 운동 선수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사파이어 블랙 컬러의 파나소닉 안마의자 EP-MA32. 온열 마사지 볼이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이동국, 휴식을 말하다

반복적인 훈련도 중요하지만 휴식 또한 아주 중요한 훈련의 일부라고 생각해요. 현역 시절 파나소닉 안마의자를 알았더라면 더 쉽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했을 거예요. 걷고 달리기 위해 제대로 잘 쉬는 것, 지금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시간 아닌가요?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 프로 EP-MAK1은 개인의 피로도에 따라 전신 자동 코스를 택할 수 있다. 문지르기, 주무르기, 지압, 스트레칭, 에어, 단축 코스 총 6개 코스로 구성.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 프로 EP-MAK1은 최대 170도까지 젖혀져 사용할 수 있다.

이동국, 인생의 후반전에 대해 말하다

지치지 않고 지금까지 달려왔다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껴요. 해왔던 것처럼 꾸준히 해나가면 이동국 제2의 인생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있어요.인생의 후반전으로 들어서면서 그동안 내가 놓친 부분은 무엇인지, 축구 외에 즐길 수 있고 잘할 수 있는 게 무엇인지 찾아가는 중이에요.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 프로 EP-MAK1은 목, 견갑골, 몸통, 허리, 골반, 다리 여섯 부위의 스트레칭 동작으로 몸의 근육을 이완시킨다.
파나소닉 안마의자 리얼 프로 EP-MAK1은 3D 마사지 기법으로 머리부터 목, 어깨, 등, 허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마사지는 물론 발바닥 지압도 가능하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