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곤노곤 힐링이 필요할 땐 제주 온천호텔 3

조회수 2021. 1. 15.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제는 웰니스 여행이 대세! 건강한 정신과 몸을 만드는 따뜻한 온천호텔 어때?
출처: 좌: 힐하우스 호텔리조트 / 우: WE호텔

디아넥스

디아넥스

핀크스 그룹이 운영하는 골프 클럽과 호텔 중 하나로 제주 온천호텔을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인기 많은 곳이다. 디아넥스는 한라산 아래에 자리한 아늑한 곳인 데다 저 멀리 산방산과 바다 뷰까지 가졌다. 인테리어는 역시 제주의 간결함과 푸근한 자연을 닮은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한라산의 깊이보다도 깊은 2,000m 아래에서 끌어올린 온천수가 가장 큰 장점이다. 아라고나이트 온천에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안락한 디아넥스 숙소에서 머무르면 더없이 좋은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762번길 71

연락처 064-793-6005

WE호텔

WE호텔

아는 사람들은 제주도에 갈 때마다 다른 곳으로 눈 돌리지 않는다. 언제 가도 한적한 쉼을 느낄 수 있는 WE호텔의 마니아들이기 때문이다. WE는 최근 떠오르는 ‘웰니스 여행’으로도 추천할 만한 헬스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한라산 자락의 아름다운 숲을 주변으로 설계되었으며, 천연 화산 암반수를 식수 및 샤워시설, 수영장, 워터 테라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한라의료재단 소속의 WE 병원에서 운영하는 메디컬 스파 센터, 안티에이징 테라피 등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으니 제주도 관광에 질린 이들이라면 한 번쯤 경험해보기 좋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1100로 453-95

연락처 064-730-1200

힐하우스 호텔리조트

힐하우스 호텔리조트

골프와 스파를 갖춘 블랙스톤 힐하우스를 소개한다. 이름이 익숙하지 않은 이들도 많겠지만 골프를 좋아하는 이들에겐 꽤나 조경이 좋기로 유명하다. 라운딩을 하면서 눈이 즐겁고, 속이 뻥 뚫리는 광활한 자연을 가졌다. 사실 블랙스톤은 육지에서도 만날 수 있다. 블랙스톤 이천은 골프 클럽으로, 블랙스톤 양평은 스파 클럽으로 운영하며 특히 제주에서는 골프와 스파 둘 다 이용할 수 있으니 가지 않을 이유가 없다. 단 예약 시 스파 시설과 골프, 클럽 하우스는 한곳에 모여있지만, 호텔의 경우 멀찍이 떨어져 있으니 참고하자.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창로 925-122

연락처 064-795-2380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